베트남어 쓰기노트 STEP 2 - 베트남어 원어민 발음을 들으며 쓰기와 표현을 한번에! 베트남어 쓰기노트 2
송유리.시원스쿨 베트남어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베트남어로 원어민 발음을 들으면서 쓰기 표현까지 익힐 수 있는

시원스쿨 닷컴에 교재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회화로 배워보게 되네요.




 


처음 베트남을 갔을 때는 영어만으로도 충분하리라 생각했기에

베트남어에는 조금 멀리하게 되었는데,

베트남어 기초 회화를 한 두가지 정도 익히다 보니 처음 영어를 배울 때 생각하며, 학습하게 되네요.

베트남어 STEP1에서는 기초적인 단어로 베트남어 맛보기로 경험했고,

STEP2에서는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을 위주로 쓰기 연습을 시작하게 된답니다.

학습플랜으로 7일과 14일 계획에 맞추어 학습하다 보면 차곡차곡 실력이 쌓이게 되네요.

 

 

 

 

 

 


일주일 정도 밖에 안되었지만, 단어와 문장쓰기를 통해서 복습하며 익히게 되는 베트남어

언어를 배운다는게 자기계발에 최고라 생각하며,

처음 영어를 배울때가 더욱 생각나게 되네요.

24강까지 꾸준히 학습해 나가면서 조금씩 익숙해져 가게 되네요.

 

 

 

 

일상표현 중 여행에서 쓰이게 될 표현들이 더 관심갖게 되면서,

음식 주문 표현에 더 빨리 배우게 되네요..

아직은 익숙하지 않은 베트남어라서 그런지 매일 새롭게 배우게 되는데,

반복하며, 듣고 또 들으면서 베트남어에 익숙하게 되길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