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UP 오리지널 어린이 스도쿠 중급 (스프링) 두뇌 UP 오리지널 어린이 스도쿠
달곰미디어 콘텐츠 연구소 / 달리는곰셋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있음 명절이 다가오고 있지요.

장거리 여행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길 쉽지 않아요.

하지만 우리집엔 아이들에 긴 장거리여행길 긴 시간도 문제없답니다.

시간활용에 최고인 두뇌에 힘을 키워주는 브레인 파워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네요.

간단한 규칙을 통해 정답을 찾아볼 수 있는 논리 퍼즐 게임 300가지 스도쿠 퍼즐과 함께 하게 되네요.

달리는 곰셋에서 만나는 어린이 스도쿠<중급편>

숫자를 적을 때도 편리하고, 떼어 내서 풀어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퍼즐에만 집중 할 수 있겠죠!!

학습 기본기까지 잡아주게 된다는 점 아시나요?

스도쿠의 빈칸 정답을 채워 가면서 수학적인 사고력과 논리력

그리고 또 하나 추론 능력까지 향상 시켜주게 된답니다.

하지만 다시 지우고 다시 풀어보고 정답을 맞추면 쾌자를 부르면서 너무나도 신나하네요.

어린이 스도쿠 꾸준히 풀어보면서, 집중력을 높여주고, 인내심도 길러볼 수 있기에

어린 동생들도 함께 참여하면서 인내심이 작은 아이들에겐 최고에 게임 이랍니다.

숫자 1부터 9까지의 숫자를 통해 빈칸을 채워보는 스도쿠

두뇌 활성화에 큰 힘을 주게 되지요.

어른들도 함께 참여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 가져보세요..

우리가족 온가족이 참여하며 누가 먼저 완성하나?

 

이기는 사람 선물 하나!!

긴 겨울 실내에서 즐길 수 있고,

장소, 공간 어려움이 없기에 너무나 만족하게 되네요..

짧은 시간도 그냥 버리지 않고 이렇게 활용할 수 있는 두뇌 UP 오리지널 어린이 스도쿠<중급편>

완성하고 나면 고급편도 도전해 보고 싶어지네요..

수학자 트레버 호크스는

"스도쿠는 끊임없이 뇌에 자극을 주는 논리 게임"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뇌세포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