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22 : 신들의 도시 편 - 안전상식 학습만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22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1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캐릭터 쿠키런

쿠키런의 주인공들이 서바이벌 대작전을 벌이게 되는

안전상식 학습만화 22권을 만나게 되었네요.

겨울방학이라 더욱 집에서 학습만화 열심히 챙겨보는 아이들

방학에 여유로운 모습이라 하루에 한시간은 편하게 놔두고 있지요.

신들의 도시편으로 책을 열어 차례만 봤는데도 기대감이 가득하게 되네요.

쿠키런에 다양한 시리즈로 서바이벌 대작전은 안전상식을 다루고 있는 학습만화로

중간에 안전상식이 쉽고 재미있게 전달되어 기억하고 있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신들의 도시를 탈출하라

책을 보자마자 단숨에 읽어내려가는 쿠키런 학습만화

인기를 실감하게 되는 엄마에요.

한글만 읽을 수 있다면 누구라도 만나보고 싶을 책

아이들에게는 인기 최고에 도서죠.

쿠키런 등장인물들 부터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첫 이야기는 찰리맛 쿠키의 과거를 보여주고 있는데,

환절기에 대한 건강관리에 대해서 나오고 있는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에 필요성도 알려주고 있네요.

황당한 스토리 환절기 건강관리에 대해서 알려주기 위한 꿈이 었다니..

하하 웃으며 아이들이 왜 재미있어 하는지 살짝 이해하기 어렵지만, 부담없이 즐기면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처음 신들의 도시편이라 해서 엄마는 신화를 생각했는데,

신들의 경기장 살짝 이해하기 힘들었네요.

쿠키들이 위기에 처했을 때, 기적처럼 나타난 말차맛 쿠기

두 마녀의 대결은 어덯게 될지 무척 궁금해지는데,

다음 23권에 신과 마녀에 대결에 승자는 누가될까?

너무 궁금하지만, 기다려야 한다는 점이죠.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안전 상식 학습만화

22권 이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