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9세와 미스터리 사건 탐험대 2 - 오래된 성의 유령 공작 찰리 9세와 미스터리 사건 탐험대 2
레온 이미지 지음, 신주리 옮김 / 다락원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찰리9세 #초등추리소설 #초등추천만화 #찰리9세시리즈 #초등추천책

초등아이들에게 학습과 재미를 둘 다 잡아줄 수 있는 추리 퀴즈 스토리북!

 

찰리9세 시리즈로 만나본 2번째 책으로 오랜된 성의 유령 공작

찰리9세 책 1권을 만나고 너무나도 재미있고, 흥미로운 책이라 잊지 못하고,

책 속에 들어 있는 매직카드로 놀라움을 경험하게 되네요.

책을 읽다보면, 120개의 올컬러로된 추리퀴즈를 풀어보면서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며,

추리소설로 더욱 흥미로운 모험을 함께 하게 된답니다.

1권으로 경험했던 책이라서 그런지 더욱 재미있게

읽는 즐거움도 맛보면서 즐겁게 탐험하는 아들이네요.

프로 탐험가인 찰리 9세와 함께 등장인물 부터 만나봅니다.

등장인물들 소개글도 유심히 읽게 되네요.

2권에서는 등장인물 중에서 더욱 관심가는 인물이 도도로

찰리와 경쟁하는 인물로 더욱 관심간다고 하네요.

 

자 그럼 오싹한 추리 모험을 떠나 볼까요?

명 배우 샤오샤오가 건넨 초청장

오래된 성을 찾은 용감한 도도 탐험대!

과연 베일에 싸인 유령 공작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어둠이 드리우고 나면 오래된 성은 출입 금지 구역이 되지요.

성안으로 들어온 자는 유령 공작과 반드시 숨바꼭질을 해야만 하는데,

그럼 이번엔 아찔한 절벽 위에 솟은 오래된 성에서 숨바꼭질을 해볼까요?

 

 

게임의 승자가 되는데, 최후의 비밀을 밝힐 수 있다고 하네요.

특수처리된 정답에

매직카드를 지정된 위치에 올려놓으면 놀랍게도 퀴즈 정답이 나타나데 되네요.

자꾸만 매직카드로 신기함을 체험하는 아들

어떻게 이렇게 매직카드에 기능이 들어갔지? 궁금해하면서도 너무 재미있는지 매직카드 곳곳에 대어보곤 한답니다.

그 외에도,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게 참여하게 될,

그림찾기, 미로찾기, 도형 유추하기, 수학 문제 등

책 속 스토리와 연결된 다양한 종류의 퀴즈를 해결하며,

추리 게임을 하는 듯한 흥미로움과 미스터리 사건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 느낌으로

더욱 사건을 해결해 보고 싶은 재미와 충동을 맛보게 된답니다.

 

책을 읽고 나서도 캐릭터 연필 뚜껑을 만들며,

과학 실험실 만화 등 풍성한 부록으로 오래도록 책 속이야기를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이 연장되게 되네요.

 

찰리9세 시리즈로 만나본 추리소설 다음 3권도 기대감에 가득하게 되는데요.

초등 추리소설 추천책으로 더욱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기다리게 되면서,

찰리9세 시리즈 응원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