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비주얼씽킹 초등 한국사 1 - 선사 시대~고려 - 참쌤의 교과서 맞춤 비주얼씽킹 학습 - 큰별샘 최태성 추천! 초능력 비주얼씽킹 한국사 1
참쌤스쿨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큰별샘최태성추천 #동아출판 #초능력비주얼씽킹 #초등한국사

큰별샘 최태성 추천 초능력 비주얼씽킹 초등한국사 1

교과서 맞춤 비주얼씽킹 개념학습

큰별샘 생생한 개념 동영상 강의로 더욱 재미있는 초등 한국사

역사속 사건과 인물로 탐구하는 역사논술이지요.




초능력시리즈

기초학습능력강화 초능력

3권으로 구성 되는데, 1권으로 먼저 역사에 순간을 배워봅니다.

선사시대 부터 고려시대 까지

차례에 그림까지 있어서 더욱 기대감이 커지네요.

역사에 어려움을 잊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어

예비 초1도 옆에서 함께 참여하고 있네요~

큰별샘 최태성 추천이라 아들도 더욱 기대하게 된다고 하네요.

우리 조상들은 어떤 삶을 살았는지 자세히 알아봅니다.


한반도 구석기시대 시작 약 70만년 전 부터 이야기는 시작되네요.

연표로 주요 사건을 먼저 만나보면서

역사에 순간에 서있게 된답니다.

초능력 비주얼씽킹 초등한국사 첫단원으로

그림 연표로 한국사를 한눈에 살펴보게 되지요.

역사책과는 다른 느낌으로 재미있게 구성되어 중요한 역사에 순간도 기억할 수 있지요.

사고하는 초등한국사 역사를 있는 그대로 외우듯 배우는 것이 아니라 내가 그 삶에 들어간다면?

경험하듯 배워보니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이

비주얼 씽킹 한국사만에 장점이랍니다.

더욱 재미있는 시간 가져볼까요?

선사시대와 역사시대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아들이 먼저 줄을 그어가며 읽기 시작하는데요..

이렇게 하단에 낱말풀이까지 자세히 나와 있네요..

한자까지 표기해 주어 더욱 유익하답니다...

자신이 아는 한자가 나와서 그런지 더욱 으쓱대며 글을 읽고 있어요!!

 

 


 

초능력 비주얼 씽킹 한국사에 장점인 참쌤 동영상!!

QR코드로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어요.

한국사 동영상으로 직접 참쌤에 설명을 들으면서 역사체험시간 ~~

 

 

 

역사 논술로 배울 수 있는 비주얼씽킹 초등한국사 지금까지와는 많이 다르다 말하며

재미있게 체험하는 아들~~

지금 한 시간째 앉아서 하루에 다 역사를 체험하려 하네요~`

             

초능력 비주얼 씽킹 한국사에 특징인 역사이야기 사진으로도 정보가 가득하다는 점이죠.

사진과 그림으로 누구라도 보기 쉽게 초등 한국사를 경험하면서

참쌤에 들려주고 있는 역사이야기 빠져보세요~

 

 

 

아이들에 맘을 그대로 알고 초능력 비주얼씽킹 초등한국사

구성에서 부터 신경쓰여진 교재같아요.

한국사에 개념 그림으로 익히고, 정리해보면서 문제도 채워나가게 된답니다.

역사를 배울 수록 역사이야기에 더욱 빠져드는 시간이 되네요.

아이들에 역사에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이야기들.

 


 

초능력 비주얼씽킹 초등한국사만에 초성QUIZ !!


 

쉽게 해결하며, 미션을 수행하듯 재미있는 문제풀이 시간이네요..



 

 

 

역사를 배우다 초능력 비주얼씽킹 초등한국사 역사논술에 시간~

단원이 끝나면 이렇게 역사논술에 시간이 기다리네요.

단군왕검의 건국 이야기는 어디까지 사실일까요?


역사를 알려주는대로 배우고 익히다 보면 더욱 궁금해지는 역사에 순간들

궁금증을 해결해 보면서, 호기심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지요,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자료들을 보고 내용을 정리한 후,

내가 고조선을 세운 왕이 되어 단군왕검의 건국이야기를 평가해 보는 시간이랍니다.

색다른 역사논술 새롭게 배우며, 생각을 키우는 시간

초능력 비주얼씽킹 초등한국사로 역사를

초등 한국사 개념에서 부터 흐름까지 초능력 비주얼씽킹 개념학습으로

겨울방학 추천할 수 있는

큰별샘최태성추천 초능력 비주얼씽킹 초등한국사 재미있게 배워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