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6-1 (2019년)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완자 시리즈 (2019년)
비상교육 편집부 지음 / 비상교육 / 201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문제집 #비상완자 #초등수학6-1 #겨울방학문제집 #수학인강

초등수학문제집 추천 비상 초등완자 수학 6-1 예습시작해요~

겨울방학은 새학기에 시작을 준비하는 기간이라 더욱 더 중요한 기간이지요.

겨울방학에 새학기를 시작하기 위해서 준비한 비상 초등완자 수학6-1

초등6학년1학기 과정은 개념을 꼼꼼하게 학습하면서 개념 문제로 풀어보려 하는데,

비상은 수학인강을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기대되네요.

초등완자 디자인도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캐릭터로 바뀌어

더욱 흥미로운 문제집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답니다.

 

과목별로 색다르게, 수학문제집은 도티로 꾸며져 있네요.

샌드박스 프렌즈와 콜라보로 국어와 수학은 도티가,

사회와 과학은 잠뜰이로 되어 있네요.

아들은 도티가 더욱 좋다며, 만족스러워 하네요.

교재를 구입하면 저금통 도티도 증정한다고 하니 서둘러 구입해 보세요.

저금통 접어서 복돈도 넣어두면 좋겠네요.

새해에는 돼지해로 더욱 활동적인 한 해가 되길 바래보네요~~

책장을 열어보고 너무 좋아하는 아들!

샌드박스 프렌즈 캐릭터 도티가 교재에 추가구성 되어 있네요.

초등완자로 학습이 더욱 즐거워질 것 같네요~`

 

겨울방학동안 계획대로 열심히 학습해 초등6학년은 좀 더 나은 생활을 기대해 봅니다.

교재에 들어가기전 공부계획표로 공부계획 잘 짜봐야겠지요.

초등 6학년을 잘 보내기 위한 겨울방학 계획 너무 중요해요.

12주에 완성할 수 있는 공부계획표

주4회 가능할까요?

아들과 잡 타협해서 방학중에만 주4회 학습으로 간신히 타협했네요.

대신 보상이 뒤따라야 겠지요..

초등완자에 파워박스 공부비법도 잘 나와있네요.

초등완자 하면 최대 장점이지요.

파워박스 학습으로 개념과 문제를

단번에 파박! 수학 공부 파박!

 

개념을 꼼꼼하게, 다양한 유형 문제를 풀어보면서 개념과 문제로 바로 적용하는 방식으로

개념에 도식, 삽화 사진 등을 이용해서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답니다.

초등6학년 1학기는 6단원으로 구분되어 있네요.

 

분수,소수의 나눗셈, 도형과 비율 그래프 등으로 구분되어 있답니다.

기존에 배웠던 내용을 다시금 복습하며서 새롭게 배워지는 부분으로 확장해 나가는데,

복습을 게을리 한다면 새롭게 배울 내용에 대해서도 어렴움이 많겠죠.

초등수학에 있어서 너무 중요한 점은 배운 내용은 반드시 복습을 해야 한다는 점인 것 같아요.

개념을 확

실하게 이해하고 확장해나가면, 크게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아요.

처음은 1단원 분수의 나눗셈 부터 시작됩니다.

 

 

초등완자 아들이 너무 좋아하는 문제집으로

문제가 가득차 있지 않아서 부담이 매우 적어 학습량은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고학년 부터는 서술형 문제에도 자신있게 학습해 나가길 바라는 엄마에 마음으로

문제에 해결력을 높일 수 있는 학습이 매우 중요하다는 걸 느끼게 되네요.

 

항상 엄마가 옆에 있어주지 않기에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 가면서 어려운 문제도 시도해보려는 노력이 중요하지요.

초등완자 교재에는 부록으로

수행평가와 중간 기말평가 문제까지 수록되어 있기에

 

단원별 마무리 학습으로 이용하면 더욱 실력에 큰 도움이 되겠죠.

학교에서 단원별 평가를 꼼꼼하게 하지 않는 세대이기에

집에서라도 엄마가 체크해 주어야 하기에 필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초등완자 수학6-1 한권으로 개념에서 부터 응용문제까지

겨울방학 동안 열심히 학습하면서 초등수학 6-1 꼼꼼학습이 시작됩니다.

초등완자 수학 6-1 자기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교재이기에

겨울방학문제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