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나는 제과제빵 회사에서 일할 거야! job? 시리즈 34
Team.신화 지음 / 국일아이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일아이 Job!  나는 제과제빵 회사에서 일할거야!

미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학습만화

우리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제과제빵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면 항상 행복하겠죠.

초등학교와 중학교 교과 과정에서 직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재미있게 소개해주는 책으로 #Job 시리즈   인기최고라고 하네요.


#국일아이 #Job 시리즈   #학습만화습만화   ​ #나는제과제빵회사에서일할거야


 


현재 34권으로 모두 챙겨보게 되는 학습만화로

다양한 직업을 경험할 수 있어서 흥미롭게 만나보게 되네요.


어릴적에 엄마도 아이들을 위해서 제과제빵에 관심을 갖고 공부도 해보았지만,

쉽지만은 않았고,

우리 아이들이 직업으로 가져보고 싶어했던 제과제빵이라서

더욱 관심갖고 만나보게 되었답니다.



<나는 제과제빵 회사에서 일할거야!>에서는

빵과 과자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하는 직업으로

제과제빵사, 슈가크래프터, 소콜라티에,푸드 스타일리스트 등

자세히 어떤일을 하게되는지 만나볼 수 있답니다.

학습만화로 더욱 재미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Job 시리즈

직접 내가 제과제빵에 관련된 곳들을 찾아가지 않더라도 좋은 정보를 받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진로에 관심갖는 아이들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책이랍니다.

빵을 너무나도 좋아하눈 우리가족

어릴적 엄마가 만들어 주는 빵을 보면서 마냥 신기해만 했더 아이들

직접 쿠기도 만들어보면서 자신이 만들 쿠키라 더욱 맛있다고 말했는데,

맛있는 빵을 먹으면 행복해지기에

사람들에게 행복을 선물해주는 그런 직업 가지면 좋겠다 말하곤 했지요.

중간에 용어에 대한 설명들도 자세히 나와있기에 어려움 없이 볼 수 있었던 점



 

심화 학습을 위한 정보는 더욱 관심있게 보게 된답니다.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의 제과제빵과 디저트에 대한 정보도 가득하네요.

 


책을 보면서 더욱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는 부분은

꿈 찾기 프로그램으로

제과제빵 관련한 직업을 알아보고,

자신의 흥미와 적성에 맞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꿈을 찾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책에 뒤에 워크북으로 직업에 대한 간접체험 할 수 있답니다.


 

 

 

 

 


 

학습만화로 재미있게 읽어보면서

워크북으로 진로탐색에 시간을 가져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