뜯어먹는 중학 기본 영단어 1200 - 60일 완성 중학 뜯어먹는 영단어/숙어
김승영.고지영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 영단어 놀라운 예비중학영어 추천해 봅니다.

뜯어먹는 중학 기본 영단어 1200 기초를 다져볼까요?!


 


초등부터 시작된 영어학습

하지만 예비중학 과정을 들어가면서 더욱 영어에 고민이 늘어만 가네요.

교재선택에 있어서도 어려움이 많은 영어

전문가가 아니기에 꼼꼼하게 확인해보고 선택했답니다.




 



동아출판 <뜯어먹는 중학 기본 영단어 1200>

스프링으로 되어 있기에

뜯어 사용하기 편리한 60일 완성에 중학 기본 영단어 1200 알려드려요.  


 

 

새 교육과정 교과서 완벽하게 분석하여 개정판으로 다시 만나게 되었다는 점

다양한 사진과 삽화로 제시해 주었기에 더욱 관심갖게 되었는데요.

선배들이 더욱 추천해주었기에 믿고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네요.




중학 기본 영단어 1200 개 정도만 알고 있어도 기초가 든든해질 수 있는 교재로

중학영어 준비해보고 싶다면 더욱 딱 맞는

 <뜯어먹는 중학 기본 영단어 1200>

중학생들이 가장 많이 단어장으로 활용하고 있고,

알차고 재미있게 구성되었기에 영단어 기초 다지기에 딱이지요.

영단어 외우기 힘들다 말하지만, 단어장 활용하며

이름 그대로인 동아출판 <뜯어먹는 중학 기본 영단어 1200> 자세히 만나봅니다.

1일 20개씩  60일 완성 알차 학습이 되어주지요.



 

 




넘 예쁜 책등꽃이 책갈피로 활용하면서 영단어 외우는데 도움줄 수 있어요.



 



1일차  학습 자세히 살펴보았답니다.

20개 단어들 품사별로 분류하여 뜻을 알려주고 있어요.

색상으로 구분하여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 너무 좋네요.

뜻을 알려주고 간단한 빈칸으로 실력 체크합니다.


20개 단어를 모두 학습했다면 배운 단어들에 대한 즐거운 Test!!



다른단어와 결합하여 , 문장 체우기, 해석도, 문법정리 까지 

 매일 20개씩

완벽하게 습득해 나갈 수 있겠지요.


매일 20개 단어를 외우고 일일 테스트를 마치면서 하루 학습 마무리 하네요.

영단어 매일 반복하며 실력을 키워가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 책에 장점 곳곳에 있지만,

 스프링으로 되어 있기에 뜯어 완벽하게 외워볼 수 있다는 점과

단어장 활용할 수 있기에 단어공부에 많은 도움 주게 된답니다.

예쁜 나만에 단어장 활용하면서 짬나는 시간에 최대 효과를 누릴 수 있지요.

부록처럼 너무 귀여운 일일암기장까지

곳곳에 단어를 외울 수 있는 단어사전처럼 활용해 보세요.



듣기자료로 QR코드 쉽게 활용할 수 있어요.


 


예전에 단어장 손수 만들어가면서 힘들었던 적도 있었는데,

아이들은 이렇게 쉽게 단어장 뜯어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좋네요.

가장 부러운점이랍니다.

 

 


​60일 완성에 놀라운 변화 예비중학이라면 더욱 추천해 주고 싶은

<뜯어먹는 중학 기본 영단어 1200>

​매일  20개씩에 단어공부로 재미있게 학습해 나가고 싶네요.


중학교에서도 영어의 기초를 튼튼하게 다지기 위한 영어 단어 학습

동아출판과 함께 열심히 학습해 가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