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으로 체험하는 뿜뿜 중국어 : 두근두근 기초편 - 본서 + 100% 현지 촬영 영상 드라마 + 대화 체험용 영상 + 동영상 강의 + MP3 음원 제공 영상으로 체험하는 뿜뿜 중국어
김안나 지음 / 다락원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상으로 체험하는 뿜뿜 중국어

기초편으로 중국어 입문해요~

중국어 배우고 싶어도 어렵다 말하고 매번 미루기만 했었는데,

이번에는 영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초편으로 중국어 시작해봤어요~

꼭 필요한 중국어

업무에 필요하기에 학원을 다닐까도 생각해봤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고민했지요.

중국어 입문서들은 많지만 나에게 맞는 교재 선택하기 힘들었다면

주목하세요!!

어렵게만 느끼고, 힘들었던 중국어

영상으로 체험하면서 1초 만에 뿜어낼 수 있는 중국어랍니다.

다락원에서 출간된  <영상으로 체험하는 뿜뿜 중국어​>

중국어 입문서로 매력만점이네요.

​가을부터 시작된 중국어 이번에는 영상으로 체험해 보면서 배우게 되네요.

 

 

 

책 표지도 눈에 확 띄게 되어있어서 찾기도 쉬운데요.

현직 중학교 중국어 선생님으로 흥미롭게 배워볼 수 있답니다.

 


'두근두근 기초편'  으로

 중국어 입문서 답게 처음 시작하신분께 딱맞는 교재라서 더욱 맘에 들어요.

 

영어도 미드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데,

중국어도 드라마로 재미있게 공부하고 싶은사람,

실생활에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배우고 싶은 사람을 위해 만들었다는 책으로

 

학습스케쥴로 따라가면 16일에 완성할 수 있다고 하네요.

 

15강으로 이루어져 있기에

매일 학습을 기록해 가면서 따라가봅니다.

중국어 혼자 공부하는 분들에게는 학습스케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기대감으로 그럼 중국어 재미있게 배울 준비 되었나요?

1강 부터 시작해봅니다.

 

​친구에게 인사하기부터 시작되네요.

 

 

강의 처음을 보면 QR코드 두 개가 등장하고 있지요.

바로 공부방법 놀라운 비법은 바로 이것이지요.

 

 

 

 

이 책의 최대 장점으로 유튜브 링크에 연결되어서 본문 대화 영상이 등장하게 된다는 점인데요.

 

영상에 보면 대화가 자연스럽게 바로 따라해 볼 수 있지요.

외국어 강의에 있어서 전문 배우들이나 성우가 등장하게 되는데,

이 교재에서는 살짝 어색함도 있다는점..

그래서인지 더 신선하다고 해야할까요?

부담감 없이 따라해보게 되네요.

 

 

자연스럽게 대화를 듣고 따라하면서 거부감도 줄어들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중국어 아이들과 함께 배워도 넘 좋아요.

 

아래 하단에 QR코드에서는 BJ 페이님 동영상 연결되네요.

 반복 영상으로  본문 내용에 좀 더 친숙해지게 된답니다.

혼공 강력 추천하는 뿜뿜 중국어!!!

​본문 문장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까지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외국어 공부에 기본이겠죠!

 
 
 
 

책의 구성 중에서 제가 좋아했던 부분은 핵심 패턴 연습하기   로  

 

본문에 나온 주요 표현을 패턴으로 연습할 수 있답니다.


여러 단어로 연습해 봄으로써 주요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고
실생활에 필요한 부분을 배워볼 수 있어요.

중국어 반복 연습만이 최고에 효과인거 아시죠.

반복 연습으로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학습해봅니다.

 

 

본문에 MP3 파일도 다락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 받을 수 있어요.

대화를 직접 보면서 자연스러운 발음을 배울 수 있기에

최대 장점으로

뿜뿜 중국어 현지인들과 직접 대화하듯

 재미있게 생생하게 배워볼 수 있답니다.

 

 

 

빠른 효과 자연스럽게 중국어를 배워보고 싶다면 뿜뿜 중국어 추천해 드립니다.

 

한달 후면 나에 달라진 중국어 실력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