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R 456 Book 클럽
강경수 지음 / 시공주니어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시없을 판타지 첩보 액션 <코드네임 >시리즈



코드네임 R​



 

Mission 4: 거대 조직 코스모에 납치된 바이올렛을 구출하라!


 

강경수 작가님에 코드네임 시리즈로

코드네임 책이 나올때마다 아이들은 책을 기다리며, 행복해하지요.

처음 만난 코드네임 X, 코드네임 K, ​코드네임 V에 이어 코드네임 R


한번 빠져들면 멈출 수 없는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데,

역시 기대했던 이상이네요.


 


 

드디어 코스모의 보스 닥터 이불P

새로운 악당들에 등장으로 책을 읽는 내내 몰입하며, 즐겁게 책을 읽었답니다.


아이들은 당연 재미있게 읽지만,

부모들도 빠져들어가게 만들어 주는 책이라는 점이 더욱 놀라운점인데요.


차례만 봐도 기대되는 내용들

책장을 빨리 넘기게 하는 기대감이 컸네요.



 

코스모에 납치된 바이올렛을 구하기 위해

코드네임 X 강파랑과 코드네임 R이 뭉쳤지요!


 

 

​고양이가 알려준 힌트를 믿고

바이올렛을 구출하러 떠나게 되는데,

흥미롭게 기대하며 책을 읽는 즐거움을 느끼게 된답니다.


코드네임 책 속에서도 놀라운 즐거움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퍼즐 하나하나 맞춰지면서 비밀이 드러나게 되니

더욱 궁금증을 자극시키면서

이번 시리즈에서는

바이올렛과 오빠 코드네임 K의 과거와 바이올렛 구출 작전으로 이루어지게 되는데,

감동까지 주게되는 책,

역시 작가님에 팬이 안될 수 없겠다 싶어지네요.



 




처음엔 살짝 과거로 현재, 미래로 이야기가 섞여있다 보니

더욱 읽는 즐거움을 맛보며, 책속에 내용에 빠려들어가게 되었네요.


사리즈에 매력이겠죠.

다음 책도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아들 학교에서는 도서관 활동으로 책속 등장인물 패션쇼를 가졌다고 합니다.

당연하다며, 아들은 코드네임 시리즈에 등장인물 중 한 명으로

꾸미고 나갔다고 하네요.

과연 누구였을까요?


바로 코드네임 R로 이정찬과 함께 코드네임 책 속개도 했다고 하네요.

책과 함께하는 시간 너무 즐거웠을 것 같아요.

더욱 코드네임 시리즈 매력에 빠져 들어갈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