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겁 없는 중국출장 중국어 나의 겁 없는 중국어
전은선.차오팡 지음 / 다락원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국 출장도 문제없는

나의 겁 없는 중국 출장 중국어




중국을 상대로 비즈니스하는 분들의 
중국 출장을 도와줄 실전 대비서로 꼭 필요한 책을 소개합니다.



 



비즈니스중국어 현장감 있는 나의 겁없는 중국출장 중국어책!

중국어 배우기 힘들어 하셨던 분들도 집중!

초급, 중급 수준의 쉽고 간단한 표현들만 모아서

본문을 구성하였으며, 출장 중 꼭 필요한 여러 상황을

총 101개 에피소드로 재현되어 있네요.



 



중국 출장을 앞두고 있다면 이 책은 반드시 봐주어야 할 것 같아요.


첫 번째 자기소개하기 부터 시작되는데요.

먼저 인사에 자기를 소개로 시작되지요.

기본적인 상황에 필요한 문장으로 꼭 기억해야 겠네요.



실전처럼 생생,리얼한 에피소드를 통해서 중국 출장시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표현들 깊이 있게 공부하게 나와 있답니다.



 


주의사항도 꼼꼼체크.

외국에서에 실수를 방지하기 위한 팁 잘세히 배워보지요.


비즈니스에 필수 회화

고객에게 다음 방문 약속은 너무나도 중요하지요.

 

중요한 표현에는 이렇게 눈에 잘 띄게 노랗게 색을 표시해 두었네요.



중국어 표현에 있어서 단어 중요성은 우리가 너무 잘 알고 있지요.

발음에 주의하면서 익혀봅니다.



 

다락원 도서 책 표지에도 무척 신경쓴 도서라는 걸 한눈에 알 수 있는데요.

중국을 시작으로 외국어를 좀 더 확장해 나갈 수 있는데

길잡이가 되어주는 책이랍니다.


 

중국어 회화에 꼭 추천하고 싶은 책으로 CD까지 함께 구성으로

MP3 공부할 수 있답니다.

 PDF 자료도 다운받을 수도 있네요.


 

 

책에 부록으로 특별한 부분이네요.


 

 

중국 출장중 중국영화도 관람할 수 있고, 골프도 많이 즐기게 되는데,

꼭 필요한 표현들이 한가득이랍니다.

중국으로 골프여행을 가더라도 꼭 필요하겠네요.

이곳에 골프용어 총집합

가기전 필독 해야겠어요!


 

 


중국으로 사업상 비즈니스 나가시는 분들은

반드시 보고, 항상 들고 다녀야 할 책으로

쉽고 빠르게 중국어를 읽힐 수 있는 책으로

나의 겂 없는 중국출장 중국어 책으로 맞춤인 듯 합니다.


 


 


비즈니스중국어에 함께 할 책으로
다락원 도서 중국출장 중국어 도서로  큰 도움을 받았답니다.

​이 책 한권으로 일정이 잡히고 더욱 꾸준히 학습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다는 사실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