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중2를 위한 빠른 중학연산 2권 (2024년용) - 2학년 1학기(3, 4단원) 연립방정식, 함수 영역 바빠 중학 연산 (2024년)
임미연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선생님 도움 없이 혼자 풀기 딱! 좋은 책

바쁜 중2를 위한 빠른 중학연산 2권


 2학기1학기과정

-연립 방정식, 함수영역-


 

 


 


중학수학에 있어서 중학연산 너무 중요하지요.

수학공부엔 이제 이지스 에듀로 바빠 중학연산 필수가 아닐까 하네요.

 

중학수학에서도 자신감을 높이기 위한 문제집으로 중학 필수인 교재로

2019년 새 교육과정 반영되어 더욱 새롭게 만나게 되네요.

수학에 있어서 개념 너무 중요하지요.

하지만 개념 앞에 연산에 실수가 있다면 실력을 높이기 힘들게 되기에

기본적인 연산 실력 반복훈련이 너무나도 중요하게 되네요.

중학생도 중요하게 학습하게 될 연산은

바빠중학연산으로 꾸준히 학습하고 있답니다.


 

 

 


요즘은 자유학년제로 더욱 중학수학에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아이들이 수학을 어려워하는 이유가

자신의 수준에 맞게 공부하는 방법을 잘 모를경우에

너무 높거나 낮추어 학습하다 보면 그 효과가 떨어지게 되는 것 같아요.


바빠 중학연산은 개념을 먼저 이해시키고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연산훈련을 통해

아이들의 연산능력을 키워주면 더욱 좋겠죠.


중2를 위한 바빠 중학연산은 1학기 과정을 2권으로 구성하게 되었고,

교과 진도에 맞추어 학습해도 되고, 부족한 부분을 찾아서 학습해 주어도 된다는 점이네요.

 


 

단원 들어가기 전에  <나만의 공부 계획을 세워보자> 


공부계획을 세워보면서 정확한 일정을 짜보게 되네요.

이 책에서는 23일, 20일, 14일로 상황에 맞게 계획적인 학습을 할 수 있겠네요.



개념을 제대로 알면 수학공부 반은 했다 생각합니다

그만큼 개념이 이해가 공부에 반이상을 찾지하고 있다는 점은 너무 잘 알고 계시겠죠!



한번 제대로 알고 있으면 앞으로 푸는 문제는 그리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개념설명이라도 책마다 다르게 구성되어 있는데,

바빠 중학연산은 설명이 정말 필요한 부분만 넣어두었기에


딱 알아야 할 개념 정확하게 들어가 있네요.


 


 

 

들어가 중2를 위한 바빠연산은 연산 훈련을 위한 교재이지만,

개념 설명도 제대로 설명해 주고 있기에

새롭게 학습을 시작한다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교과서 개념설명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가 잘 되어 있다는 장점으로

바빠연산 교재만 있더라도 중요한 개념은 확실하게 익힐 수 있답니다.






페이지 마다 보이는 아~~그렇구나!!!!

문제 풀다보면 아이들이 꼭 기억하고 있어야 하는 요점을 딱 집어서 설명해주고 있어요

요부분만 읽어도 아주 알찬 수학의 팁을 배울수 있다는 사실!!

매우 맘에 드는 부분이랍니다.


 

개념이나 풀이와 관련된 선생님들이 노하우를 알려주는 꿀팁이랍니다.

 

자주 틀릴 수 있는 실수 포인트를 잘 짚어주고 있어

똑같은 실수는 하지 않게 된답니다.


 

혼자서 공부하는데 큰 도움을 받으면서 풀이방법 익혀볼 수 있네요.



앞서 개념을 이해하고 열심히 문제를 풀었다면

나의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거져먹는 시험문제

이부분을 풀어보면 다시한번 체크하고 배운내용을 정리할수 있습니다.


교재에 특장점이기도 한데, 문제를 풀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들이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별도 풀이노트 준비하지 않아도 되니 너무 좋네요.


중2 를 준비하기 위한 단계에서 미리 학습해 볼 수 있는 교재로

쉬운문제부터 부담없이 풀어볼 수 있기에

다른 교재들보다도 쉽게 도전해보고  중요 개념을 익혀볼 수 있기에 매우 만족해요.




아들에게 강력 추천해주는 바빠연산

꼭 맞는 바빠 중학연산으로  수학공부 제대로 공부하고자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