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끄고 재미있게 노는 방법 100 직접 해 보면서 익히는 How to 시리즈
크리스 허시먼 지음, 엘리사 파가넬리 그림, 김재홍 옮김 / 아울북 / 2018년 8월
평점 :
품절


직접 해 보면서 익히는 How to 시리즈

스마트폰 끄고

재미있게 노는방법 100




한시라도 손에서 떨어져 있지 않게되는 스마트폰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거실에 앉아 있어도 각자 스마트폰을 들여다 보느라 
더욱 가족과에 말소리도 줄어드게 되네요..
우리가족 현관문을 들어서는 순간부터 스마트폰은 잠시 머물게 해주시고,
재미있게 노는 방법 100가지에 주목해 볼까요?

스마트 폰 없이 스마트하게 노는 방법을 자세히도 담고 있답니다...
 
모두가 참여하며 더욱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법이 가득하니 아이들도
우선 무엇을 해볼까 ? 고민하게 되네요.
목차만 봐도 정말 이렇게나 놀이가 많았구나 감탄하게 되면서
아들은 무슨 놀이가 제일 재밌으려나 고민해 보게 되지요.
 
핸드폰은 이제그만!!  게임기는 이제그만!!
디지털 기기는 모두 내려놓고 창의력을 살려볼 수 있는
새로운 놀이에 도전해 봅니다.
더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심심할 틈이 없는 실내놀이라면.
소파에 앉아 티비보기 바쁜데,
실내 놀이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준비할 것도 간단한 놀이로 엄마가 늘 하던 요가를 내가

매트를 깔고 매트위에서 요가 도전하기
외다리 나무 자세와 아기 자세 등
이젠 엄마와 함깨 하면 더 즐거워 질 것 같아요.

 
호기심을 자극하는 놀이,
종이상자 건츅놀이로
성이나 동굴로 만들어 직접 체험하며 놀 수 있으니 아이들은 더욱 만들기 시간도 즐거워 질 수 있겠죠..


놀이로 요리하며 맛있는 간식타임을 만들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미술 작품 같은 샌드위치
재미있는 동물로 연출.. 너무나 즐거운 시간이 되어 주겠죠!

아들이 젤 좋아하는 시간일 듯
액체괴물 만들어 보기

 

즐겨만들어 보지만, 만들고 놀다가 바닥에 흘려서 엄마에게 혼이난 적도 많은 아들이지요.
물풀을 사야하는 이유가 바로 액체괴물 만들기 위함이라는 아들.
재로까지 정확히 알고 있네요.
여기에서는 물풀을 사용하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

 

실내놀이만 있는 것이 아니라 야외 놀이로
아이들과 바깥놀이 시간을 가져보세요.

요즘 같은 무더위는 피하고 선선한 가을에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물총으로 그림그리기..
이건 한번도 안해봤는데,,
물총 놀이만 해봤다는 아들
이건 꼭 해보고 싶다 말하는데 줄에 매달아 놓은 종이에 발사~
알록달록 멋진 작품이 탄생되네요.

무지개 비눗방울 불기
비눗방울은 즐겨하지만 색소를 넣어 무지개 비눗방울 불기는 정말 아이들이
눈으로 보이는 색으로 더욱 신선해 지네요..

사촌 동생들과 꼭 해보고 싶다는 아들.
인기 최고일 것 같아요.


나뭇잎 베끼기
이건 정말 손쉽게 할 수 있었는데,
미처 해보려 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캠핑가서 꼭 해보고 싶네요.

아들과


직접 해보면서 익힐 수 있는 아울북 도서로 <스마트폰 끄고 재미있게 노는 방법 100> 

아이들이 생활 속에서 활용할 줄 아는 놀이를 배움으로써
 더욱 창의적으로 자랄 수 있기를 기대해 보면서
여름방학에 더 많이 해보고 싶은 놀이방법
많은 아이들이 즐겨봤으면 좋을 책이네요.

여름방학 무더위로 힘들어 지칠때
아울북 도서 스마트폰 끄고 재미있게 노는 방법 100으로
더욱 즐거운 여름방학을 즐겨볼까요!!
 
 

기대되는 책으로 엄마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봅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해 보게 하는 책이기도 했답니다.


- 아울북 & 을파소로 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