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영어리딩 120 Book 1 기적의 영어리딩 시리즈
E2K 지음 / 길벗스쿨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영어 기적의 영어리딩

120 단계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기적의 영어리딩 120단계 BOOK1


 



 

기적의 영어리딩120으로 단계가 변경되니

더욱 뿌듯해 하는 아들 자신에 영어실력이 점점 높아진다며 

으쓱해 하는 모습이 넘 보기 좋네요.



 본문의 내용이 눈에 띄이게 변화되었고, 지문양도 늘었지만,

내용이 좀 더 재미있다고 해야할가요?


더욱 깊이있어진 듯 좀 더 충실하게 학습하게 될 것 같아요.


수준이 확 올라온 느낌이 들기에 단어도 좀 더 노력해야 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처럼 단어 열심히 외우면서 지문을 좀 더 충실히 해주면

그리 어렵지는 않을 것 같은데,

처음 아들은 살짝 긴장하기도 하네요.


기초가 튼튼해 질 것 같아 이번 교재도 넘 좋은 느낌이 드네요.


지문을 충실히 한다면 문제 어렴움은 없을 듯.

쉽게 정답을 맞추는 아들이네요.




 


 


끊어읽기에 최고인 영어리딩



 


진도가 빠르게 나갈 수는 없지만,


꾸준히 학습하면서 재미있게 배우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적당한 학습량으로 만족하면서 영어 학습하게 되네요.


쉽게 읽혀지는 지문은 하루에 다 학습해가고,

어려운 상식 지문은 2일에 걸쳐 학습해 나가게 되었답니다.

 


 

지문 QR로  듣고나서 따라 읽기 후

 독해의 문제들까지 다양하게 해결해준 후 아들과 함께 채점했네요.

실수하지 않는다면 틀릴 문제는 없어요.

그리 어렵지 않기에 완성했답니다.



 

 

 


기적의 영어리딩120 생가보다는 많이 어렵지 않았는데요.

BOOK1권과 1권도 열심히 해봐야 겠네요.



 


워크시트도 열심히 활용했답니다.

기적의 학습교재는 보조자료인 다운자료로

학습효과가 몇 배 더 높아지는 것 같아요.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이라

살짝 걱정되지만, 영어는 저녁 늦게 학습하니 조금은 다행이기도 하네요.

재미있는 학습기대하면서 다음주도 기대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