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미래의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 마인크래프트 무작정 따라하기
신윤철.이상민 지음 / 길벗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출판 길벗 도서로 만나본
미래의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
마인크래프트 게임제작 무작정따라하기

 

 

 

 


코딩으로 나만의 세계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놀라운 시간
무더운 여름에 아들은 마인크래프트에 폭 빠져버렀답니다.


길벗 X 스티브 코딩 콜라보! 마인크래프트 게임제작 무따기 정말 아이들이 놀라워 하네요.

스마트폰에 게임도 너무 좋아하지만,
마인크래프트 네모난 블록으로 이뤄져 집을 짓기도 하고,
도구를 만들어 광물을 캐기도 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그에 매력에 푹 빠진답니다.

정말 많은 아이들이 체험하고 있는 마인크래프트를 이젠 직접 게임을 만들어 친구들과 즐겨볼 수 있다는 사실인거죠.


직접 만들어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즐기는 코딩!

초등학생이라면 방과후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코딩수업
이젠 이 책 하나로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무작정따라만 하면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책.

게임을 좋아하는 요즘 아이들
이동중에도,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놓지 않는 스마트 폰으로
너무나 즐겁게 시간가는 줄 모르게 즐기는 게임이네요.
계속 게임에만 빠져지내면 안되지만, 이동중에 짜투리 시간을 이용하는 아들이기에
엄마는 싫지만 뭐라 할말이 없답니다.


아들이 푹 빠져있는 게임 마인크래프트로
네모난 블록으로 정말 지매있게 푹 빠져 보고 만들어 보네요



 초등고학년으로  직접 게임을 이용해서 코딩을 한다면 아이들에게도 성취감이 무척 클것 같아요.


프로그램을 깔고나서 메이크 코드를 연결 후,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되는데, 아들이 직접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나 봅니다.
허나 어려워서 고민하지 마시고, 쉽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길벗 교재에 대한 저자가 유튜브 영상을 올려 놓으셨더라구요.
직접 찾아서 설명을 들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즐기기만 했는데 코딩을 배워서 컴퓨터로 즐기면서 배울 수 있으니
아들도 너무 뿌듯해 하네요.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스마트폰으로만 하는 줄 알았던 동생들도 신기해하면서
대단해하는 눈초리..
본인은 으슥하면서 열심히 익히게 되네요.

서로에 게임을 공유할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프로그램을
여름방학 동안에 꾸준히 따라가며 실력을 키워보고 싶다는 아들이랍니다.

 

 

 

무작정따라하기 시리즈 정말 대단하네요.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아들 한 시간이 금방 지나가 버린다고 말하면서
더욱 더 열심히 하고 있어 엄마는 더욱 뿌듯해지네요.

기본 교과과정 학습하다 힘들어할 때
<마인크래프트 게임제작 무작정따라하기>시간이 더 기다려지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