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사과 세트 5-2 - 전3권 (2018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8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8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와 함께 2학기 시작해요!​

7월이 되면서 여름방학에 대한 준비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1학기가 거의 끝나가는 7월이 되니 엄마에 마음이 무척 바빠지네요.
1학기 학습을 복습하고 2학기 예습도 진행해야 하는 여름방학
즐거운 체험도 함께 준비해야 하니 맘이 더욱 바빠지는데요.

가까운 서점에 나가보니 벌써 2학기 교재가 가득 나와 있네요.
서점에 나와 있는 초등문제집 너무나 다양하지만,
제일 눈에 띄는 것은 1학기에 학습했던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였답니다.


1학기 학습을 우공비와 함께 했던 아들도 2학기도 우공비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고 싶다는
말을 했기에 엄마도 우공비에 맘이 쏠리게 되네요.

 


 

 


이번 초등문제집 우공비세트에 멋진 선물들도 많이 등장해 눈낄을 끌었던 우공비인데요.
무엇보다도 우공비에 공부달력 너무나도 욕심났답니다.

스터디 플래너 기능이 강화된 NEW 공부달력 휴대하기가 간편해서
초등고학년인 아들에게는 딱인 것 같아요.
자신에 스케쥴을 직접 확인해보면서 메모까지 가능하니
자신에 스케쥴을 확인하는 습관을 길러주기에 딱인 것 같아요..

 


 


우공비 공부 Tip으로
우공비 공부노트도 놀라운 사은품으로
활용 가능한 방법도 있어 아이들에겐 딱인 공부노트 정말 욕심나는 사은품이네요.

이벤트 기간에 얼른 구입해야 하는 아이템.. 엄마들은 서둘러야 겠어요.


공부달력은  스터디 플래너 기능이 강화되어 더욱 편리해졌기에

휴대하기가 편리해 아이들이 더욱 좋아하게 되었답니다.


 



초등문제집 우공비 세트

국어, 사회, 과학 보기만 해도 든든해 지네요.

표지에 카카오프렌즈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 아들이 너무나 반기고 있답니다.

 


세트 구성이라 과목별 단원평가와 서술형 비법책까지

완벽한 구성이네요.

 

 


수학은 1학기와 마찬가지로 쎈 수학으로 2학기도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센 수학으로 수학실력이 매우 향상되었기에 더욱 든든하답니다.



우공비 초등문제집은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고 있고,
2학기에는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우공비만에 특별함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과목별로 앞에 등장하고 있는 낱말 공부카드가  짜잔~
즐겁게 게임하듯 놀이하면서 학습에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우공비와 함께 1학기를 학습했기에
우공비 초등문제집만에 장점들
서술형 문제들로 따로 서술형 문제집을 준비해 두지 않아도 된다는 점,
이미지 학습법도 아들이 너무 잘 따라가고 있기에
2학기 초등문제집을 고민하고 있는 학부모님이라면 추천해 주고 싶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