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UP 가로세로 낱말퍼즐 2 두뇌 UP 레시피 퍼즐북 2
달곰미디어 콘텐츠연구소 지음 / 달곰미디어 / 2018년 4월
평점 :
품절


쉬운 단어부터 고사성어,일반상식,시사상식까지

두뇌 UP 가로 세로 낱말퍼즐 2권


​잡생각을 떨쳐내는데 놀라운 집중을 할 수 있는 낱말퍼즐 낱말과 문장을 동시에 접하게 되면서,

문장을 읽고, 어휘력과 상식까지 풍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책이랍니다.



 


 

지방을 다니러갈 때 필수로 퍼즐북을 챙기곤 했는데,

장거리 여행에 꼭 필요했지요.

온가족이 둘러앉아, 고사성어나 일반상식, 시사상식으로 정확한 단어를 발견하며

온가족에 기쁨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북으로서

​요즘은 잠시 잊고 있었는데, 아이들과 긴시간 서먹해진 관계 유지에도

이런 낱말퍼즐 중요한 시간이 되어줄 것입니다.


낱말퍼즐을 통해 그동안 모르고 썼던 단어들을 꼼꼼하게 다시 배울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즐겨보게 되네요.


나에 어휘력은 얼마만큼인지 확인하게 되는 게임으로

스마트폰만 보고있는 나에게 낱말퍼즐을 통해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볼 수 있게 되네요.



스도쿠나 조작퍼즐, 미로찾기 등 보다도 더 장점을 많이 가지고 있는 듯합니다.

문제 속에 주어져 있는 조건을 가지고, 연결된 글자로 풀어보는 낱말퍼즐

추리력과 응용력, 논리력도 키워볼 수 있는 기회 체험시간 즐겁게 보내게 되네요.

긴 연휴 장거리 여행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기에

긴시간이 지루하지 않았고, 누구나 쉽게 어휘력을 기를 수 있기에

아이들도 즐기며, 짧은 시간동안 집중하며 어휘력을 키우네요.


뇌를 자극해가면서 지적 호기심까지 키울 수 있답니다.

아이들은 고사성어나 상식을 키울 수 있어 효과가 높으며, 즐거움을 몇배 높혀

주말시간 더욱 기다려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