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이 절대 하지 않는 40가지 습관 - 상위 1% 부자 3,000명에게 배운, 평생 돈 걱정 없이 사는 법
다구치 도모타카 지음, 안혜은 옮김 / 21세기북스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은 서평들이 많아서 나는 몇 자 안 보태도 될 것 같지만 ㅎ 이 책은 목차가 전부가 아닌가 싶을 정도의 내용이었다. 목차를 보다가 의문나는 장들이 몇 개 있어서 전체를 읽어보기로 결정했는데. 그 의문나는 점들마저 다행히(?) 예상을 벗어나지 않는 내용이었다. 아주 새롭거나 논리적이거나 깊이 있는 통찰을 보여주진 않지만, 잊고 사는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서 하나하나 짚어주기는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