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외전 포함) (총5권/완결)
권겨을 / 디앤씨북스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맨스 중에서 로맨스 판티지 일명 로판을 좋아하는 나

연예 시뮬레이션 게임도 하보고 좋아해서 이 작품을 감상하게 되었다.

이 작품도 게임 속 악역 캐릭터 페넬로페 에카르트로 빙의한 여주인공의 이야기다.

단순히 누군가를 통해 알게 된 게임을 하던 제벌집 사생아로 태어난 여주인공

악역의 엔딩이 죽음이 아니게 될 때까지

그런 여주인공은 자신과 같은 처지였던 악역 페넬로페 에카르토로 빙의해 살아가게 된다.

공략 대상인 남자 주인공 캐릭터들과 엮이고 호감도를 올리며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페넬로페

그녀는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원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었지만 돌아가지 않았다.

공략 남자 주인공 캐릭터 중에서 나의 최애캐는 작품을 다 보기 전에 칼리스토가 되어 있었다.

캐릭터가 금발 적안인 것도 있지만 작품 속에 나오는 모습이 인상 깊어서 스토리가 재밌었다.

게임을 좋아하는 나는 로맨스 작품도 보는 사람이라 연예 시뮬레이션 게임에도 관심이 생겨 즐기고 있다.

20대 중반에 가까워지고 있지만 나는 실제로 연예를 해본 적이 한 번도 없다.

해봐도 연예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하거나 소설, 만화, 게임 속 이야기 라고만 생각하고 있다.

스포일러를 남기고 싶지 않아 작품에 대한 글과 감상평만 적었다.

실제 작품에 관련된 정보는 인터넷에서 조회를 해봐서 내가 모르는 내용을 알아봤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