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치앙마이 - 최고의 치앙마이 여행을 위한 가장 완벽한 가이드북, 2026년 최신판 프렌즈 Friends
안진헌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태국은 전 세계에서도 인기가 많은 여행지 중 하나다. 태국의 방콕을 비롯해 여행할 도시들이 많기도 해 태국으로 여행자들이 모여들기도 한다. <프렌즈 치앙마이 (2026년)>를 통해 태국 여행에 대한 최신 정보들을 알아본다. 태국은 불교 국가이고 왕실이 존재하는 나라다. 그래서 태국 여행 시 주의해야 할 것들이 있다. 왕실을 모독하는 행위를 절대로 해서는 안 된다. 태국 내에서 외국인들이라고 하더라도 왕실 모독에 대해서는 엄격하다. 사원이나 왕실 관련 건물을 방문할 때 노출이 심한 옷을 피한다. 태국의 치앙마이는 북부에 위치하고 있고 라오스와 미얀마를 국경으로 하고 지역이다. 그래서 치앙마이는 오래전 외국의 공격을 받은 곳이기도 하지만 성벽을 제외하고 19세기 들어 대부분의 사원들이 복원되면서 옛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한 매력적인 도시로 재탄생했다.

태국의 치앙마이가 또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이유는 산악 민족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태국 내에 거주하는 산악 민족은 20여 개 종족인데 카렌족, 몽족, 하루족, 아카족, 미엔족, 리수족의 6개 종족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태국땅에 정착했는데도 태국인처럼 살기보다는 고유의 전통과 문화를 유지하며 생활한다. <프렌즈 치앙마이 (2026년)>에는 치앙마이를 잘 볼 수 있는 추천 여행 코스가 다양하게 소개되어 있다. 1일 코스부터 6박 7일 코스까지 주말과 주일을 이용해 코스별로 여행할 수 있다. 치앙마이를 지역별로 나누어 여행할 수 있다. 볼거리 정보, 엔터테인먼트 정보, 레스토랑 정보, 숙소 정보까지 가이드북에는 많은 최신 정보가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