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캉스 대백과 -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국내 여행지 755선 프렌즈 테마여행 3
시바견문록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반려동물의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반려동물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생겨나고 있다. '멍캉스'라는 말도 이런 시대의 흐름에 생겨난 신조어라고 할 수 있다. 휴가라는 의미의 '바캉스'와 일명 멍멍이인 강아지와 함께 휴가를 보낸다는 의미다. 예전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것이 힘들었다. 반려동물이 호텔이나 식당에 출입이 안 되었기 때문이지만 요즘은 반려동물이 출입할 수 있는 장소들이 많아졌다. 심지어 반려동물과 비행기를 타고 해외여행도 가능해졌다. <멍캉스 대백과>에서는 반려동물과 국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곳을 소개한다. 어디를 갈지 정한다면 얼마든지 멍멍이와 멍캉스를 즐길 수 있다. 서울, 인천, 경기,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울릉도, 독도까지 멍카스는 가능하다.

<멍캉스 대백과>에서는 반려견과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가 있다. 각 계절별로 여행하기 좋은 곳을 소개하고 멋진 견생샷을 찍을 수 있는 명소도 알려준다. 반려동물 전용 해수욕장도 있어 마음놓고 여름휴가를 떠나 반려견과 함께 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색 체험과 엑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반려견 동반 캠핑장도 있어 별을 보며 야영도 할 수 있다. 또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반려견 테마파크도 있다. 그전엔 출입이 어려웠던 애견 동반 식당과 카페, 쇼핑몰, 숙소 등 다양한 정보를 주고 있고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