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홀리데이 - 2025~2026 전면 개정판 최고의 휴가를 위한 여행 파우치 홀리데이 시리즈
정승원 지음 / 꿈의지도 / 202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4년마다 열리는 올림픽은 전 세계인의 파티라고 할 수 있다. 지난 2024년 파리 올림픽을 보면서 프랑스 파리에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스포츠를 낭만과 아름다움으로 혼합해 멋진 파리만의 예술로 만들어내어 파리 여행을 꿈꾸게 했다. <파리 홀리데이>는 프랑스 파리의 여행을 더욱 알차제 만들어 줄 가이드북이다. <파리 홀리데이>는 2026년 최신판으로 최신의 여행 정보가 가득하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 여행할 장소에 대해 많이 알면 알수록 알차고 많은 것을 보고 여행할 수 있다. <파리 홀리데이>는 현지의 생활 정보를 최대한 많이 담아내려고 했고 알뜩족들에게 파리 여행의 문턱을 낮추려고도 했다. 또 이미 많은 사람들이 파리를 여행했고 파리에 대해 잘 알고 있어 근교 여행에도 큰 비중을 두어 소개하고 있다. 파리를 즐기고, 맛보고, 남길 수 있는 방법으로 여행을 할 수 있다.

프랑스하면 떠오르는 베르사유 궁전은 파리 근교에 위치한다. 그래서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장 많이 선호한다. 베르사유는 최고의 간축가와 조경사가 탄생시킨 궁전으로 정원, 문화, 공원, 각종 별궁들과 정자 등 볼거리가 많다. 태양왕 루이 14세의 절대 권력을 볼 수 있다. 프랑스의 작은 마을과 한적하면서도 멋진 성을 방문하고 싶은 사람들에겐 퐁텐블로 일대가 좋은 여행지다.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퐁텐블로성과 유럽 성들이 모델이 된 보르비콩트성 또한 추천한다. 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으로 지베르니를 빼놓을 수 없다. 파리 테마 여행 중 강력하게 추천하는 곳이 모네의 흔적을 따라가는 여행으로 바로 지베르니가 이곳이다. 파리 북쪽으로 작은 마을 오베르쉬르우아즈는 고흐가 짧은 삶을 마감한 곳으로도 유명하다. 파리 여행은 파리뿐만 아니라 근교 여행도 너무 멋진 여행이 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