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곰 ABC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81
이루리 지음, 하선정 그림 / 북극곰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책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림책은 글로 다 전달할 수 없는 어떤 것들을 그림으로 전달한다. 그래서 글밥이 많이 없어도 이야기를 이해하고 재밌게 읽을 수 있는 그림책을 좋아하는데 특히나 좋아하는 그림체가 있다. 요즘은 그림책도 시리즈로 나오는 것들이 많아 시리즈가 나오면 꼭 찾아 읽어보는 편인데 <아기 곰 ABC>의 그림을 그린 그림작가의 그림체를 좋아한다. 예전에 읽었던 그림책에 등장하는 동물 친구들이 귀여웠는데 이번 <아기 곰 ABC>에도 등장한다. 


모든 생명은 축복이라고 한다. 숲속에도 아기 곰이 태어난다. 아기 곰이 태어나자 숲속의 동물들도 아기 곰 주변으로 모여든다. 아기 곰이 너무 귀엽다. 귀여운 곰이 춤을 추기 시작한다. 아이 곰은 금방 배가 고팠는지 밥도 먹었다. 아이 곰에게 밥을 먹이는 일은 재밌었다. 아기 곰도 배가 불렀는지 기뻐하고 행복해했다. 이제 아기 곰이 기저귀를 차고 움직이기 시작한다. 숲속의 동물친구들과 재밌는 놀이도 하고 울기도 한다. 이제 아기 곰은 서서 달릴 수도 있게 된다. 아기 곰이 나비를 쫓아가다 그만 큰 공룡을 만난다. 큰 공룡은 작은 아기 곰을 안아주고 소중하고 특별하다고 한다. 아기 곰은 아직 어리기에 엉뚱하기도 하다. 그래서 숲속 친구들과 아기 곰은 행복하다.




 

 <아기 곰 ABC>는 아이들이 영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그림책이다. 아기 곰과 친구들의 모습이 귀엽고 예쁘게 그려져 있고 아기 곰의 탄생부터 친구가 되기까지 모두 간단한 영어 문장으로 되어 있다. '아기 곰이 태어났어'라고 하며 'A baby bear is Born'이라는 문장으로 표현되어 있다. 다음 페이지의 문장은 'Baby bear is Cute', 'Cute bear is Dancing'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런 것을 보면 알파벳 ABC를 순서대로 나열한 문장을 만들어 자연스럽게 단어를 배울 수 있다. 이렇게 알파벳 A부터 Z까지 공부할 수 있는 그림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