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오즈메이의 여행 중국어 마스터 - 중국 여행 쫄지 말고 다녀오는 능력치 키우기
배정현.송한결 지음, 조유리 그림 / 브레인스토어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외국 여행을 가더라도 언어가 잘 통하는 나라가 있지 그렇지 못한 나라가 있다. 만국공통어라는 영어가 잘 통하면 좋은데 그렇지 못한 나라는 언어가 통하지 않아 여행을 가는데 고민이 많이 된다. 특히 중국은 가볼만한 곳들이 있지만 자유여행을 고민되는 이유가 언어 때문인데 <여행 중국어 마스터>를 통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중국은 땅이 넓은 만큼 볼 것들이 많은데 한 번의 중국 여행으로 끝내기는 어려울 수 있다. 다양한 모습을 가진 여러 도시들을 여행할 수 있는데 비탱기 탑승부터 택시, 호텔, 편의점, 지하철, 기차, 쇼핑 등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중국어를 배울 수 있다.


 




 



비행기를 탈 때 우리나라 비행기를 타서 승무원과 의사소통이 필요 없을 수도 있지만 요즘엔 다른 나라 비행기도 쉽게 탈 수 있다. 특히 중국을 가면 중국 비행기도 탈 수 있는데 중국인 승무원에게 간단한 식사나 음료를 물어볼 수 있다. 공항에서 숙소로 택시를 타도 문제 없이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다. 공항이나 호텔에서는 외국인들도 여행을 많이 오기 때문에 어쩌면 언어가 통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관광지나 현지인들이 생활하는 곳, 편의점, 공원 등에서는 중국인들과 중국어로 얘기해야 할 수도 있다. 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단어와 문장이 있다.


<여행 중국어 마스터>는 중국 여행에 사용할 수 있는 단어와 문장을 그림과 함께 재밌게 공부할 수 있다. 만화와 함께 공부하다보니 단어를 쉽게 익히고 기억할 수 있는 듯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