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문 - 나의 뱀파이어 연인 트와일라잇 2
스테프니 메이어 지음, 변용란 옮김 / 북폴리오 / 2008년 7월
장바구니담기


지난번 중고서점에서 트와일라잇을 구매해 모두 읽은 뒤로 나는 스테프니 메이어의 소설 나의 뱀파이어 연인 시리즈에 푹 빠졌다.
요즘에는 중고서점에 갈 시간이 여의치 않아 그냥 도서관에서 빌려 읽었다.
참고로 트와일라잇도 다시읽기 중이다^^

이 엄청난 두께에 매혹된 나는 곧바로 이 책을 펼쳤다.
식당에서도 줄곧 이 책을 달고 있었다는 것은 안 비밀^^
이번에는 여자들을 홀리는 에드워드가 벨라의 곁을 떠나 벨라가 양다리(?)를 걸치는 듯 한다.
바로 제이콥한테.
그러나... 제이콥이 늑대인간이라는 게 밝혀지고 에드워드가 돌아오자 벨라는 제이콥을포기한다.
늑대인간이라는 새로운 괴생명체가 등장하며 이번에는 그새로운 등장인물에 비중을 둔듯하다.

이 책도 어김없이 이틀만에 다 읽었다.
내가 이 책을 읽는 이유가 뉴문에는 잘 나오지 않아 소유욕은 없다.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