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을 매일 뒤적거리다가 너무 좋은 책들이 많길래 사고픈 책들을 보기 편하게 모아 놓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시작한게 IWRI 도서다.

IWRI이란? I Will Read It! 내가 꼭 그 도서를 읽겠다는 나의 다짐을 영어로 표현한거다.

한달에 5권씩(때마다 바뀔수도 있다) 내가 읽고픈 책을 IWRI도서에 작성해서 적어도 1년에 12권 정도는(한달에 1권만이라도. 1순위만이라도) 페이퍼나 리뷰로 작성하는 게 나의 목표이다.

그 달안에 못읽더라도, 그 년 안에는 꼭 읽고 싶다.

아자아자 파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