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요? 책 사서 잘 읽을 거 아닌가요?

아닙니다.

새 책을 사는 것이 대단히 바람직하다!
싶은 분야가 있습니다.
페미니즘, 인권, 좌파 철학/정치/문학 어쩌구,
...그리고 예술.
팔려야 이런 책이 더 나오니까요.

근데 이번에 왜 예술책을 샀냐면.



♡매거진 B Vol.68: 인스타그램
이번 독서모임 주제가 바로...
˚。˳✧༚。나만 읽을 책。˚˚✧₊ ⁎⁺˳✧༚ ♡ミ
입니다.
제가 고른 건 아니고...(제 픽은 몽골 소설)
독서모임 회원 중 한 분이 고르셨어요.
그분이 수서하다가 이 잡지를 발견하게 되었다고 하시네요.
잡지를 진지한 독서의 대상으로 생각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어서(시사in은 정독함ㅋㅋ)
읽고... 후기를 쓰겠습니다.
제가 또... 경영경제서를 1(일. 하나 아니고 일입니다. 의도입니다.)도 읽지 않으니까요.
잘 읽어보겟다.


♡저쪽이 싫어서 투표하는 민주주의
압색당할까 두려워서 긴 말은 못합니다ㅋㅋ(ㅋㅋ)
근데 새 책으로 안 사길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아니 책이 별로라는 게 아니라
시의성 낭낭한... 그러니까 때를 jonna 타는
그런 책들을 쉬이 사기는 어렵워요
저는 두고두고 남을 책을 구매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죠

...
시간이 보증해주는 거 무시 못한다니깐 진짜
그리고 아직 시의성 있는 정치 관련 책을 보는 안목이 없음
...
말을아낌


♡세계를 매혹한 돌
사랑해 모요사!!!!!!!!
여기서 예술 관련 역사책 낸 거 왤케 좋아요
새 책 못 사서 죄송합니다
그근데 저도 이유가 있어요
그 중고서점에서 배송비 채우려고 샀어
ㅠㅠ
( o̴̶̷᷄ ·̫ o̴̶̷̥᷅ )





에휴...
죽기전에다읽을수있을까나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은오 2023-07-13 05:2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고라니님의 월루와 1일 3페이퍼를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 너무재밋음

책식동물 2023-07-13 13:20   좋아요 0 | URL
저도 월루와 1일 3페이퍼를 하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재 5천점이 넘었으므로 이제 좀 약하게 갈까 합니다...^^ 는 지난 밤부터 성의 변증법을 들어가기 시작해서, 그걸 꼼꼼히 읽느라 조금 늦어지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재미를 챙긴 페이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