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으로 미래를 경영하라 - 변화 혁신 그리고 디자인 워튼스쿨 경제경영총서 15
크레이그 M. 보겔 외 지음, 정국현 외 옮김 / 럭스미디어 / 2006년 12월
평점 :
절판


 

디자인이 가치를 창조한다는 것은 이미 오래전부터 잘 알려진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만든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예쁜 색상, 아기자기한 모양... 사람들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생각할 수 있는 여러가지의 방법들을 동원해 보았다. 촉감과 질감, 때로는 향기, 인간적인 공간을 창출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새로운 디자인이 엄청난 가치를 창조하는 것을 경험했다. 그러나 이제 더 이상 해로운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것이 힘들어질 정도가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기업들이 여전히 존재한다. 그들이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이었을까. 아직도 남아있는 기회는 어떤 것들일까. 이 책은 오늘날 세상을 놀라게 하고 있는 놀라운 디자인의 탄생원리를 규명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