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나의 디저트 - 인기 디저트 카페의 스위트 레시피
이미리 지음 / 리스컴 / 2015년 7월
평점 :
절판


 

 

 

 

달콤한 나의 디저트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다시셨던 카페의 맛난 메뉴들을

소개해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는 레시피까지 소개를 해주셔서 너무 좋은 책이랍니다.

 


내가 만들어 먹어도 되고, 직접 카페에서 먹어볼 수도 있으니

더욱더 알차답니다. 인기 디저트 카페 메뉴를 배울 수 있다니!!

 


아이들 방학 간식 훌륭하게 해결할 수 있을듯 싶어요.

 

 

이번 책 속에는 프랑스, 이태리, 한국, 일본등지의 맛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답니다.

물론 맛있는 디저트 맛집만 소개해를 해주는 것이 아닌 그 카페의

알짜 레시피도 소개를 받을 수 있어 더욱더 알찬 책이에요.

 


덕분에 멀리 카페까지 가보지 않아도 집에서 충분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배울수 있어 더욱더 좋았던 달콤한 나의 디저트에요.

 

달콤한 나의 디저트 속에는 제가 이미 만나본 카페도 있고

아직 만나 본 적은 없지만 한번쯤 만들어 먹고 싶었던 레시피까지 배울 수 있어 더 좋았어요.

 


베이킹 책에서 배우는 것들 보다 카페에서 인기 있는 메뉴들이라서

더 좋더라고요. 나중에 만들어 먹다가 실제로 카페에 가서 직접 먹어 볼 수도 있으니

비교해가며 먹어 보는 것도 좋을듯 싶어요.

 

 

 

 

프랑스식 디저트가 아무래도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지요.

빵 종류부터 다양하고 달콤한 디저트들~~~

 


책을 보기만 해도 입안이 달콤함으로 가득 차오르는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속상한날 달콤한 것 한입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던데~~~

이번 달콤한 나의 디저트 속에 있는 다양하고 맛난 디저트들을 보니 기분도 한층 업되는 느낌이 든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