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책 속으로 들어간 공룡 ㅣ 저학년을 위한 꼬마도서관 46
송윤섭 지음, 서영경 그림 / 주니어김영사 / 2009년 11월
평점 :
우리 아이들은 모두 장래희망이 있을거에요~ 아직 정하지 못한 친구도 있고~
또 너무 많아서 뭘 해야할지 수시로 바뀌는 친구도 있을거에요.
그런 친구들에게 도움이 될 좋은 책을 소개하려고 한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커서 뭐가 되고 싶은지 물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수시로 바뀌는 우리 아이들의 장래희망!!
주인공 역시 유명해 지고 싶다는 꿈이 있답니다.

공룡 코코를 따라서 같이 함께 여행을 해보기로 해요.
코코를 따라가다 보면 분명 우리도 우리가 좋아하는 일을 찾을 수 있을테니까요.
자~ 그럼 떠나볼까요?

코코는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들이라는 책을 보고 자신도 유명해 지고 싶었어요.
그래서 꼭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들이란 책에 나오고 싶었죠~
그래서 코코는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고 싶어서 여행을 떠났어요~
코코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여러가지 일을 해 보았답니다.
그러다 마침내 코코는 자신이 가장 원하는 일을 찾았답니다.
이 책은 우리 아이들이 공룡 코코가 되어 모험을 떠나 보는 거에요. 모험을 떠나서 코코와 함께 여러가지 일을 해본답니다. 축구선수도, 영화배우도, 가수도... 그러면서 코코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아가게 되지요. 이 책은 상상의 세계뿐만 아니라 아이들로 하여금 꿈과 희망 그리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노력을 해야한다는 것을 알려 준답니다.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만났을 때 비로서 행복할 수 있다는 사실도 알려줘요. 용기도 내어보고 남도 도와 보고... 코코는 정말 여러가지 일을 한답니다. 우린 아직 어려서 코코처럼 뭐든지 할수는 없지만 코코를 통해서 해볼 수는 있어요. 눈을 감고 상상을 해보는 것도 좋지요. 상상 속에서 우린 뭐든지 할 수 있으니까요.
상상의 세계는 무한하답니다. 여러분이 꿈꾸는 세상도 만들 수 있고, 상상 속에서는 하늘도 날 수 있어요. 무한한 상상력을 펼쳐보세요. 그리고 코코처럼 우리도 우리가 좋아하는 일을 찾아 보도록 해요. 꼭 거창하고 훌륭한 사람이 되지 않아도 되요. 어떤 일이든 하고 싶은 일을 할 때 빛이 나는 것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