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링 - 뉴 루비코믹스 536
오우기 유즈하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 / 2007년 9월
평점 :
절판


유즈하님은 내가 손꼽아 새로운 책을 내기를 기다리는 작가분중 하나이다. 특히 그분작품중 쏟아지는 순정을 너무나도 잼있게 읽어서... 후속인 스타 시리즈도 나름 잼나게 읽고 있는중인데... 달링은 뭐랄까... 주문해놓고 엄청 기대를 하고 있었고 오자마자 포장뜯어서 그자리에서 독파했는데... 나쁘진 않았다. 그림은 역시 내취향이고 ㅋㅋ 근데 전개가 전 작품들보다 다소 진부하게 느껴졌달까.. 쏟아지는순정 같은 두사람의 미묘한 심리묘사나, 스타시리즈 처럼 주인공 스타의 특이한 케릭에 느꼈던 쏠쏠한 재미가 여기엔 없었다.

뭐 하지만 유즈하님의 팬으로써 나름 만족하고 읽었다. '=' 머 이정도면 준수한 편에 속하지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태을진인 2008-08-27 10: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림..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분작품..이게 젤 첫작품이었어서 그런지..느낌이 별로였는데 상당히 좋아하시는군요^^ 그래서~ 다른작품도 구입해보기로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