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 Heaven!! 1
세이노 시즈루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4년 4월
평점 :
절판


세이노 시즈루씨과 모리나가씨를 비교하라고 하면 나는 왠지 모르게 시즈루씨같은 타입에 더 끌린다. 그림은 모리나가씨가 더 개성있는거 같은데 코믹요소는 시즈루씨같은 스타일이 더 맘에 든다. 절판된 이 책을 구한것은 어떤 중고만화방. 이분의 순애특공대장을 아주 재~애밌게 읽고있는 와중 이분의 다른 작품들도 찾아해매다가 운좋게 찾게되었다... 절판이라는거 참으로 아쉬운작품이다. 3권짜리의 쌈빡한 엽기발랄 로맨틱코매디. 절새꽃미남 얼굴을 하엿으나 깡패의 삶을 살아가는 주인공남 1. 귀신을 볼수있는 심령소녀 주인공녀1. 그리고 신인 주제에 여자를 너무밝히고 그리하여 주인공남1의 몸에 들어가는 주인공남2. 그리고 신에게 몸을 빼앗겨 위 그림에 있는 분홍색 원숭이 인형의 몸에 빙의되는 주인공남1. 이들사이에서 벌어지는 번개같이 짧지만 배꼽빠지는 에피소드들! 말로 표현이 안되고요 직접 읽으셔야 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태을진인 2008-08-27 10: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표현이 참 세심하시네요..ㅎㅎ 어찌하다보니 짤막한 글을 읽고..서재까지 침투했습니다..

리뷰가 꼭 이 책을 꼭 보고싶게 한달까..^^? 절판이라.. 구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