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go - 권신아 일러스트레이션
권신아 지음 / 시공사(만화) / 2002년 5월
평점 :
품절


책, 자체도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화려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색감...

나 자신,솜씨없는 사람임에도 따라해보고 싶게 만드는 매력...

몽환적이면서도 엽기적인...제겐 그렇네요...이런게 나이 들은 증거인가? ;;;

관심있는 분들에겐 최고의 선물이 될것 같아요...

전 이벤트 선물로 받은 거라서 부담없었지만, 내가 갖기 위해서 사기엔...

책의 질적인 문제가 아니라...다른걸로 살짝 부담스럽네요...^^;;

그래서 전 선물용으로 추천합니다...

받는 분은 두고두고 아껴 보실 수 있는 책이니까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진달래 2007-04-06 15: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전에 <달콤한 나의 도시>, 그거 샀을 때 받았던 다이어리 그린 분이네요. 맞죠?
환상적인 게 무척 맘에 들던데... ^^ 엽기적인 것도 있군요. 흥미로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