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는 DELF B1 - 국내 최초 新유형 반영, 프랑스어 능력시험 대비 한 권으로 끝내는 DELF
정일영 지음, Meure Eloise 감수 / 시원스쿨닷컴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원스쿨에서 펴낸 프랑스어 능력시험인 DELF의 교재다.

DELF는 프랑스어 전공자나 프랑스 유학 (대학, 대학원)을 준비한다면 필수로 따야 하는 것이다.

B1은 3단계, 중급 수준이며.. '듣기, 독해, 작문, 구술'의 영역으로 이루어져 있다.

본 교재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실제 시험과 거의 비슷한 유형의 문제 구성으로

10년째 DELF 감독관, 채점관을 맡고 있는 정일영 교수님이 저술하였다.

유형과 문항별로 자세한 풀이 요령과 해설, 출제 포인트, 빈출 주제, 고득점 전략 등을 덧붙여 유용한 책이다.

이 밖에도 필수 어휘와 숙어를 제시하는 점, 작문과 구술 영역에서 모범답안과

원어민 음성의 MP3를 제공하는 점도 학습에 편리하고 좋았다.

책에서 시원스쿨에서 단계별로 이루어지는 DELF 강의의 커리큘럼도 소개하고 있는데..

독학이 버겁게 느껴진다면, 내 수준에 잘 맞고 필요한 인강을 활용해도 괜찮을 것 같다.

저자가 DELF 전문가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각 영역을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 잘 알려준다.

영역별 대표 유형은 무엇인지 제시하고, 시험 볼 때 적용하면 좋은 팁과 여러 노하우를 꼼꼼히 짚어준다.

학습자는 계속되는 '실전 연습 문제'를 통해 문제 풀이를 반복하면서, 실전 감각과 필수 유형에 익숙해진다.

외국어 중 가장 아름답게 들려지는 발음이 프랑스어라고 생각한다.

프랑스어의 매력을 느끼기 위해 도전해야 하는 DELF~ 본 교재와 함께라면 든든할 것이다.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