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돌아가는 히나 고전부 시리즈
요네자와 호노부 지음, 권영주 옮김 / 엘릭시르 / 2014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전부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신간이 나와서 기쁘게 읽었다

새로운 에피소드라기보다는 고전부원들이 처음 만났던 입학직후 부터해서

1년간의 시간동안 중간중간 있었던 일을 외전처럼 한번에 쭉 볼수있었다

시간의 흐름이 급격하게 느껴진달까

이들의 관계라던가 친밀도도 이야기가 진행함에 따라 확확 달라지는게 느껴졌다

물론 여전히 오레키 호타로에 대한 부원들의 태도는 여전하다 ;;;

에너지절약이 모토인 오레키에게 언제나 저 신경쓰여요 라는말로

그를 옴짝달싹하지못하게 하는 지탄다도 그렇고

오레키에게 언제나 쌀쌀맞은 마야카도 그렇고

대체 왜이렇게 고전부원들에게 오레키는 뭣도 아닌존재인건지

가까이서보면 에너지절약을 외치는 호타로가 너무 없어보이는걸까나 ㅋㅋㅋㅋㅋ

심정적으로는 가장 공감할수있는 인물이 나로서는 호타로여서인지

매번 깔아뭉갬을 당하는 호타로를 보며 혼자서 부들부들 ㅋㅋㅋㅋ

그럼에도 고전부와 고전부원에 대한 애정과 뭔가 청춘이구나 라고 느끼게 하는

그들의 활약을 매번 기뻐하면서도

이번편에서는 그동안 애써 억누르며 외면해왔던

지탄다와 오레키의 묘한 기류가 드뎌 기정사실화 되는건가 싶어서 실망했달까

꼭 둘이 이어줘야하는건가 ㅠㅠ

고전부 남녀 두명씩이라고 꼭 쌍쌍으로 짝지워줘야 속이 편한건지

묘한 사랑의 기류랄까 아직 사랑이라고 까지 할수없을지라도

우정과는 다른 묘한 썸?의 기류를 보이는 두사람때문에

뭔가 김이 새는 느낌

역시 이들도 어쩔수없는건가 싶은 생각도 들고

그렇긴하지만 이제 고전부원으로서 1년을 보낸셈이니

2학년이 된 더 업그레이드된 고전부의 활약을 어서 만나보고싶기도 하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호갱 2014-11-12 16: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그냥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데
왜 둘이 이어지는게 실망한건지 그리고 그럼 무슨 이야기를 원했는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