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함께 읽는 아기 예수
다운 시렛 지음, 피오나고웬 그림 / 성서원Kids / 200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와 함께 읽는 아기 예수

2009년 성탄절을 앞두고 교회와 가정에서 어린이들에게 읽어 줄 수 있는 영어 운율이 살아 있는 홀로그램북이 성서원에서 출간한 “엄마와 함께 읽는 아기 예수”입니다. 이 책은 화려한 홀로그램이 눈길을 끌 뿐만 아니라 예수님의 탄생 이야기를 어린이들에게 맞게 꾸민 책입니다. 

이 책의 매 페이지 마다 운율이 살아 있는 영어 본문과 함께 재미 있는 질문들이 등장합니다. 운율에 맞추어 읽고 질문들에 대답하다 보면, 아이들은 이야기하기를 즐기게 되고 책 읽기에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또한 어린이들의 관찰력을 키워주고 조기학습에 큰 도움을 줄 것이며, 예수님의 탄생은 빛 가운데 이뤄진 것을 가득한 화면에서 느낄 수 있고, 책 표지는 홀로그램으로 반짝반짝 빛이 나는 책이랍니다. 

아기 예수님은 거룩하고 고요한 밤에 마구간에서 태어나셨어요. 동물들이 주변에 있었고
하늘 위에서는 한 별이 밝게 빛났어요. “엄마와 함께 읽는 아기 예수”는 즐거운 성탄 이야기를 재미있게 다시 이야기 할 수 있는 책이며,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함께 읽을 수 있는 완벽한 그림책입니다.

가장 값진 성탄 선물은 “엄마와 함께 읽는 아기 예수”부모님이 자녀에게 해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엄마와 함께 읽는 아기 예수”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