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비즈니스 Untact Business - 100년의 비즈니스가 무너지다
박경수 지음 / 포르체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언택트 비즈니스 | 박경수 작가님 지음 | 포르체 | 2020년 7월 3일 초판 1쇄


국내 도서 - 경제/경영


도서 제목 : 언택트 비즈니스

- 뉴노멀 시대의 비즈니스맨들을 위하신 전략서


2020년 7월 3일 초판 1쇄


지은이 · 박경수 작가님 지음

출판 : 포르체


별점 : ★★★★★


비즈니스 컨설턴트님이시자 작가님이신 카이스트 미래전략대학원과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 대학원을 졸업하신 박경수 작가님께서 쓰신 도서 [언택트 비즈니스]를 읽으며, 코로나19를 기회로 만들고 있는 저에게 정말 공감되었던 구절들이 많은 도서였습니다.


p11 : 엘리베이터와 지하철에는 항균필름이 부착되어 있고, 사람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마스크를 써야 한다.


p67 : 편의점 음식으로 간단한 요리를 해먹는 프로그램도 있지 않았는가? 이제는 밥의 개념을 바꿔야 할 때이다.


- 금요일 오후 아홉시 50분에 본방송이 시작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연상되는 문장이었습니다.


p93 : 디지털 가속페달을 밟고 있는 지금, 어디로 어떻게 질주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향성을 잡을 때이다.


앞으로도 디지털 러닝 플랫폼에 적용할 수 있고, 이제는 네이버에서는 '인플루언서 검색'할 수 있음에 제게 용기를 심어준 도서였으며,

언제나 그렇듯 우리 '사람'들은 언택트 시대에서도 물론 중요하다는 것도 아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추천드립니다.


[언택트 비즈니스] 서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