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달라졌다 - 뉴노멀 시대의 장사법
현성운 지음 / 포르체 / 2020년 6월
평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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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달라졌다 | 현성운 대표님 지음 | 포르체 | 2020년 06월 24일 출간


국내 도서 - 경제/경영 - 마케팅/광고/고객 - 소비자/고객/CS


도서 제목 : 고객이 달라졌다

- 뉴노멀 시대의 장사법


2020년 6월 24일 초판 1쇄 발행


지은이 · 현성운 대표님

출판 : 포르체


별점 : ★★★★★


한 끗 차이로 현격한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시는 서비스 컨설팅 공부할 수 있어서 정말 의미 있는 독서였습니다.


p27 : 서비스에 차이를 두어야 고객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이다.


- 그리고 고객님들을 배려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방법 두 가지도 배울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서비스 품질 평가하실 때 유형성, 신뢰성, 반응성, 확신성, 공감성 이렇게 다섯 가지 요인도 알 수 있었으며, 서비스 타이밍을 조절하는 것, 고객의 이름과 취향도 기억할 수 있는 걱 어떤 휴게소에 있는 장애인 고객 배려 서비스를 보고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

현재 코로나 19로 인하여 온라인(배달) 매장이 늘어났습니다. 요기요의 안전배달 캠페인을 보았을 때 정말 제게 큰 공감되었습니다.

또한 서비스 환경을 개선하는 방법도 참 좋은 생각입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많은 정보들 중에 본인에게 걸맞은 방법을 즉시 실행하시고 그 성과로 만드실 수 있는 멋있는 계기가 되시길 바랍니다.


[고객이 달라졌다] 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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