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상에 없는 나의 기억들
리베카 솔닛 지음, 김명남 옮김 / 창비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바다 핵실험장에서 나는 최악의 일을 다루는 방법은 그것을 직면하는 것임을 배웠다.
그것으로부터 달아나면, 그것이 당신을 뒤쫓는다.
그것을 무시하면, 무방비 상태일 때 그것이 당신을 덮친다.
그것을 직면해야만, 그 과정에서 동맹과 힘과 승리의 가능성을 찾을 수 있다.
내가이전부터 누차 젠더폭력을 직면하고 호명하려고애썼던 것은 그 때문이었고
마침내 나는 그토록오래 기다려온 것을 찾을 수 있었다.
이 문제를직면하고 우리에게 필요한 대화를 꾸려가는 여성들의 세계적 움직임을. - P35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