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컬러 코믹스 1 - 높이 날아라, 프테라노돈! 마법의 시간여행
켈리 매슈스.니콜 매슈스 그림, 노은정 옮김, 메리 폽 어즈번 원작, 제니 레어드 각색 / 비룡소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룡소의 마법의 시간 여행이 컬러 코믹스로 새롭게 출간되었어요!

마법의 시간 여행 모르시는 학부모님 안 계시지요?
전 세계 베스트셀러로 1억 4천만 부가 팔렸으니
저희 집에도 전권이 책장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
아이 2학년 때부터 열심히 읽어주고,
아이도 열심히, 재미있게 읽은 어드벤처물이지요.

보통 어드벤처나 판타지 물을 읽다 보면
생생하게 눈앞에 펼쳐지는 경우도 있지만,

좀 더 내 상상보다 근사하게 표현해 주는
쨍하고 멋진 그림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을 때가
가끔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래픽 노블을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아이 같은 경우에는
독후 기록으로 책 속에 나온 그림을 그리면서
내용을 다시 이해하고
글로도 옮겨보는 방식을 종종 하곤 하는데요,

이번에 출간된 마법의 시간 여행 그래픽 노블은
아이가 평소 말해왔던 니즈를 딱! 채워주는 시리즈더라고요!~~

 




기존 시리즈를 읽으면서 상상했던 내용을
올 컬러의 책에서 발견하기도 하고,
또 생각보다 더 근사하게 그림으로 내용을 이어주기도 해서
술술술 읽혔다고 해요.
그러니 기존 시리즈를 읽고
독후 활동을 한 것도 내용이 더 풍부해지는 모습이었어요.

혹시 만화책이라 기존에 있는 줄글 책을 더 안 보는 거 아닐까? 고민도 잠시였어요.
책장에 있는 시리즈를 꺼내와서 읽었답니다~~^^

 





마법의 시간 여행 컬러 코믹스는
현재 3권까지 출간되었어요.

컬러 코믹스 보기 전에 기존 시리즈를 다시 싹 다 읽어 놓는 열정!! ^^
내가 생각한 머릿속 그림들이
컬러 코믹스에 잘 펼쳐져 있을까 기대하는 눈치였어요.
이후 내용들이 그림으로 어떻게 표현될까
아이 반응을 보니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

아이들에게 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모험, 도전, 희망, 용기 등을
생생한 컬러와 그래픽으로 푹 빠져보는 것도
책과 분명히 연결되는 부분이에요.

기존 스토리 책과 그래픽 노블로
시너지가 팡팡 나니까
더 즐거운 독서 타임이 되네요~^^

 

쨍한 컬러로 만나는 마법의 시간여행!

아이들과 함께 떠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