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mmar Cue 1 (Student Book + Workbook + Hybrid CD, 2nd Edition) Grammar Cue 5
Language World / 2019년 8월
평점 :
품절




언어세상 책이 반가운 안젤라입니다.

아이 유치원에서 갖고 온 영어 책들이 언어세상 책이었거든요^^

그리고 믿고 보는 랭귀지월드~ 

언어세상에서 나오는 컨텐츠들이 좋아서 기회를 보고 있는데

저희 아이에게 맞는 학습서가 나와서 바로 체험해 볼 수 있었어요.

저는 1단계부터 했는데요. 문법이라하면 왠지 어렵다 느끼잖아요?

혹시나 알렉스도 입문부터 어려워하면 안되기도 하고

어차피 초보라 1단계부터 차근차근 해야죵~^^







언어세상의 그래머 큐는 본 책 + 워크북으로 구성되었어요.


본 책으로 아이와 체험을 해보니 이 교재 꽤 나이스하네요. 순서대로 하다보면 그냥 척척 머릿 속에 들어가나봐요. 챕터별 반복과 확인학습이 나오고 대화문을 통해 실제 적용 사례를 체득합니다. 미니 테스트 하며 진행했는데도 잘하네요. 워크북으로 본 책 마스터 후 파이널테스트로 진가를 발휘할 듯 싶어요.





중간 중간 챕터 마무리하면서 보드게임으로 부족한 부분 체크가 가능해요.

아이도 하면서 아 이걸 까먹었네~ 다시 해보면 돼요! 하면서 자신감 있게 답합니다.

그래머 큐 교재 난이도도 적당하고 아이가 자기주도학습으로 하기에도 어렵지 않아 자신감을 내비치는 거겠죠~



그래머 큐~ 에는 알렉스가 무엇보다 관심이 많았고

많은 시간을 할애했던 하이브리드씨디~!!!가 있어요~ ^^

처음에는 학습을 먼저 하고 게임을 해볼까 하다가 어차피 하이브리드 씨디에는

책 내용이 고스란히 있기 때문에 걱정할 것이 없었어요.

책에 나오는 대화문도 원어민이 읽어주고 또, Role playing도 할 수 있고 얼른 외워야 대답도 하니까 순발력도 느는 것 같아요.

게임을 좋아하는 남아라 그런지 효과음 넣으며 잘도 찾아 맞춰요.

두두두두두~~

따다다다다다~~

틀려도 점수가 깎이거나 하는게 없으니 신나게 놀면서 학습했어요.^^



챕터 3까지 진행해 봤는데요. 엄마가 설명하기에도 어렵지 않아서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보통의 그래머 교재에서는 "I" 가 제일 먼저 나오는데 그래머 큐에는 명사 구분하는 것이 먼저 나와 좋았어요. 그냥 영어에서 '나'를 중요시 하는게 괜히 싫었나봐요ㅎㅎ

관사와 복수, 셀 수 있는 명사 등 순서대로 하다보니 아이가 받아들이는 것도 어렵지 않았어요.

챕터 3까지 하면서 앞 부분 복습도 해보았는데 하이브리드cd 활용을 잘해서 그런지 몰라도 틀리지도 않고 척척 대답하더라고요~


아이가 혹시나 어려워 하진 않을까 걱정했던게 기우에 불과해서 다행이었고, 무엇보다 아이가 즐기며 풀 수 있는구성이어서 하는 시간이 즐겁고 재미났다고 해요.~ 물론 옆에서 지도하는 엄마도 엄마표로 이젠 문법까지 건드릴 수 있게 되었구나 싶어 반가운 건 덤이었네요.

알렉스는 리딩 기초단계지만 I,My,Me 읽고 쓰고 What, Where이 무엇인지 아는 정도라 가능할까 싶었는데요. 저희 아이도 잘 하는 것 보면 기초리딩 가능한 친구들도 한 번 도전해볼 만한 교재라 생각돼요. 생각보다 어렵지도 않고 오히려 그동안 리딩을 하면서 건드려주고 싶은데 못 건드렸던 부분을 이 그래머 큐 교재를 통해서 환기하면서 짚어줄 수 있어 좋았거든요.


영어를 시작하고 기초를 탄탄히 해주고 싶은 중급 친구들이나 리딩을 조금씩 하기 시작하는 친구들이 하면 금방 실력이 자라지 않을까 싶어요.

저희 아이도 리딩 양을 늘리고, 귀를 좀 더 트이게 하고, 그리고 그래머 큐로 앞으로 기본적인 문법들을 다져갈 생각이예요. 겨울방학 동안 그래머 큐 마스터 하고나면 초등문법은 수월하게 넘어갈 수 있고 롸이팅도 도전해볼 생각이예요.


엄마표로 하면서 뭔가 체계적이기 쉽지 않은데 그래머 큐를 만나서 문법에 의지할 수 있는 교재가 생겼다는 게 제일 반갑고 좋으네요~ ^^

겨울방학에 잘 마무리 지어보자~~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