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책. 탐나는 책이 많은데 그동안 <열린책들>과 친하게 지내지 않았나봐요.   책이 많지 않네요.  

그래도 ' 베르나르 베르베르' 랑은 [개미]를 시작으로 나홀로 정을 쌓으며 살아왔는데 빌려준 책들을 회수하지 않은걸 이제서야 사진 찍으며 깨달았네요.   부지런히  회수해야지~

 

찾아보면 그래도 한권 이상은 나오는 <열린책들> 심지 굳고 정의로운 출판사로 계속 번창하세요~

언젠가는 <열린책들> 도서로 저도 무지개를 몇번은 만들수 있겠죠.

 

샬레인 해리스 <수키스택하우스시리즈>

 

 

 

 

 

 

 

 

 

 

 

 

 

 

 

 

 

폴오스터 [뉴욕3부작] [달의 궁전]

 

 

 

 

 

 

 

 

[파수꾼]하퍼 리

 

[앵무새 죽이기]

 

 

 

 

 

 

 

 

 

[폴리나]바스티앙 비베스

 

출판사 이름이 틀린거 같은데 다른장르의 브랜드 인가요? 

 

 

 

 

 

 

그리고 베르나르 베르베르  글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심은유 2016-02-12 14: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래도 꽤 많으시군요.
아직 합류 못한 책들 열심히 찾으셔서
예쁜 무지개 책방 꾸며보세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별이랑 2016-02-12 17:58   좋아요 0 | URL
네 감사합니다.
제가 책 편식하는게 여실히 들어나죠? 좋은책 골고루 읽어야되는데...
심은유님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별이랑 2016-02-20 12: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앵무새 죽이기] 와 지난해 발간한 [파수꾼]의 저자 `하퍼 리` 의 명복을 빕니다.
고령으로 요양원에 계시다는 기사를 본것 같았는데...
[앵무새 죽이기]로 차별과 부조리에 대한 커다란 눈을 뜨게 해줬고 [파수꾼]으로 내가 살아가는 세상에 대한 타협과 정의로움을 지키는 것에 대한 고민을 안겨준 글 모두 감사합니다.

별이랑 2016-02-20 17: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장미의 이름] [푸코의 진자] 의 저자 ` 움베르토 에코 `의 명복을 빕니다.
주옥같은 글을 빚어내던 작가님을 잃다니 많이 아쉬워요.
2월 19일은 손해가 막심한 날짜로 기억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