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소의 법칙 2
유한려 지음, 녹시 그림 / (주)디앤씨미디어-잇북(It book) / 201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약시 준다던 책갈피는 왜 1권 2권 둘다 없는거죠? 줘야될건 줍시다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15-02-25 17: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드려 죄송하고, 우선 출판사를 대신해 정중히 사과말씀 드립니다.
최근 구매해주신 <인소의 법칙 1*2권 세트>에 패킹 제공 예정이던 책갈피 누락으로 많이 당황스럽고 불쾌하셨을 줄 압니다.
저희도 뒤늦게 상황 인지 후 출판사 측과 긴급히 원인 파악과 해결책 강구를 협의하였습니다.
우선 누락 원인은 제작처에서 제작완료 후 책갈피 인계를 누락한 것이라고 합니다.
일정이 급박하게 진행되면서 이런 실수가 빚어졌다고 합니다.
아울러, 누락 책갈피 배송 관련해 출판사 측에 강력히 해결방안을 촉구했습니다만,
출판사 내부 논의 결과, 곧 출간될 제3권에 책갈피를 패킹해 3권 구매시 동봉 배송해드리는 것으로 최종 결정하였다는 내용을 통보 받았습니다.
이에 3권 구매와 무관하게 1*2권 세트 구매 고객님께 약속대로 개별 배송해드릴 것을 강력히 재촉구하였으나, 출판사에서 직배송할 경우의 고객님들 개인정보 공유 및 향후 관리상 문제가 우려되어 이 방식을 기피하고 있는 상황이며, 아울러, 1,2권 구매 고객님들께서 3권 구매를 하실 것으로 예상되는 바 고심 끝에 위 방법으로 최종 결정하였음을 재확인했습니다.

송구한 줄 알지만, 책갈피는 3권 구매시 제공되오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3권 구매 의사가 없으시거나, 책갈피 미제공으로 구매 취소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1:1상담>반품 코너로 반품 의향 및 신고를 해주시면 회수 도착 후 환불해드릴 예정입니다. 각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런 결론을 드리게 되어 송구함을 느낍니다.
참고로, 아래는 출판사 측의 본 건 관련한 공지사항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gnpdl7/220274706889
이후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대1상담 이용해 신고해주시면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