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호텔 - 초등 6학년 1학기 국어(가) 수록도서 생각숲 상상바다 3
유순희 지음, 오승민 그림 / 해와나무 / 201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만큼 아름다운 책이다.

책을 덮으며 나도 좀더 멋진 여행자가 되어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이들 보다는 어른들이 읽으면 더 좋아할 듯 싶다.

갈라진 바닥처럼 메마른 할머니의 마음은

우주호텔로 여행을 떠나는 생각만으로도 이미 지구별 여행자! 태양계 여행자가 되었다.

 

작가의 이러한 접근이 미세먼지로 메마른 내 마음도 행복하게 해 주었다.

어떠한 책을 읽어도 너무나 계산적으로 바라보게 되는 나에게

매일 반복되는 삶에 잠식되어 허덕이던 나에게

오랜 투병으로 점점 지쳐가는 나에게

삶의 의지마저 의미를 찾아야 하는 나에게

툭 치기만 해도 울 것만 같은 나에게

위로가 되어준 고마운 책이다.^^

 

나는야 지구에서 가장 행복해지고 싶은 지구별 여행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