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것을 뜰 땐 지치기도 하고, 

뜨다가 다른 것이 뜨고 싶고,

그러다 문어발...... -_-

하지만 작은 모티브를 뜨면 완성 시간도 빠르고 그만큼 만족감도 높죠. +_+





가장 만들어보고 싶은 리본 가렌드~ 

하지만 실 색이 모자라서 만들진 않았지요~ ㅋㅋ

간단하지만 참 예뻐요.





몇가지를 소개해보면......








너무 귀엽죠 ㅠ_ㅠ





제가 만든 양입니다. 다리가 많이 꼬였지만.....ㅠㅠㅋ


전 커튼에 달아놨습니다.


귀엽~ 습니다. ㅋㅋ 여러 개 만들고 싶지만 실 색이 없네요 ㅠ_ㅠ


다리가 너무 말렸다 -_-;





작고 귀여운 모티브들을 만들 수 있는 이 책~


큰 거 만드느라 지쳐있는 니터분들께 좋은 책이네요.


코바늘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신 분들께도 실력 늘리기에 좋은 것 같아요.


귀여운 책을 만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_+!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