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모험 30 (양장) - 판타지 제국을 구할 전설의 왕관을 찾아서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30
제로니모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은 생쥐의 신나는 모험 제로니모 시리즈의 30번째 책이 나왔습니다.

 

제로니모 시리즈를 도서관에서 열심히 빌려다 읽었는데요. 이번에 새로나온 제로니모 30번째 책을 보더니, 이 시리즈는 소장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친한 언니가 1-7권까지 주신 것도 있고 해서, 예스24 에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문제집 1권 풀때마다 제로니모 1권씩..

 

이번에 4권 끝내 둔 것이 있으므로 한번에 4권을 샀네요.


 

이번 이야기는 판타지 제국을 구하는 모험입니다.

 

제국을 구하는 모험이야기니, 공주도 나오고 영웅도 나옵니다. 당연히 악당도 나옵니다.

 

미리 책을 읽을 어린이가 앞부분을 보고 있는 저를 보더니, 여기에서 악당이 누굴까요? 하면서 가네요. ㅋㅋㅋㅋㅋ

 

곧 인쇄할 신간 서적을 살펴보던 제로니모는 책 속 판타지 세계로 빨려갑니다.

 

너무나 오랫만에 만난 플로리아 여왕님의 왕국, 그런데 그곳은 보이지 않는 군대에 의해 위협을 받고 있었어요.

 

모든 전설에 대해 기록되어 있는 책에서 관련 부분을 읽은 뒤 찾아낸 해결책은 바로 판타지 제국의 왕관을 찾아내는 것



 

플로리아 여왕의 딸 알리나 공주와 함께 일곱가지 비밀의 섬으로 갑니다.

 

비밀은 비밀을 볼 줄 아는 사람의 눈에만 드러난다고 하는데요.

 

..이거 제가 아이가 문제 풀 때 늘 하는 말입니다. 이미 답은 거기에 있으니, 답이 있다고 믿고 찾아내야 한다고..

 

집을 청소할 때나 정리할 때도 유용한 말입니다.

 

중간 중간 지혜와 도움을 주는 동물도 만나고, 불꽃 늪과 재난이 가득찬 바다 등등을 지나 드디어 보물이 있다는 바위섬에 도착하는데요.

 

여기서 또 다른 적이 나타납니다. 원래 옆에 늘 있던 놈이 배신을 때리는 건 익숙한 플롯 아니겠습니까?

 

아이 책이지만 상당히 긴 책인지라, 엄마인 저도 이거 저거 생각해보면서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예쁜 그림도 같이 즐기시면 될거 같아요~


 

#제로니모스틸턴 #제로니모의환상모험30 #판타지제국을구할전설의왕관을찾아서 #사파리 #우아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