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a 2010-06-04  

제가 메일을 하나 받았는데, 서재에 쓴 「It works」 란 책 리뷰에 님의 댓글이 달렸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리해 확인을 하러 로그인을 했는데 막상은 님의 댓글을 찾을 수가 없더란 말이지요. 생각을 해보니 이후 삭제를 하신게 아닌가 합니다.-시스템 오류가 아니라면요.- 그런데, 제가 좀 궁금합니다. 쓰신 댓글의 일부만 메일에 기재되었던 터라.. 아주 아니 봤으면 모를까 전문이 궁금지더란 말이지요. 하시고 싶으셨던 말씀이 무언지 제가 여쭈어도 괜찮을까요? 아, 아래는 제가 본 님의 글입니다. 저 여기까지 읽었어요. "꼬투리를 잡으려는게 아닙니다. 신을 믿는 사람에게 '성공'은 무엇입니까? 이책은 '자기계발서'이자 세속적인 성공을 원하는 사람들이 읽으라고 쓴 책인걸 읽었으니 잘 알겁니다. 다시 묻습니다. 신을 믿는 당신은 왜 세속적 '성공'에 관한 책을 읽고 스스로도 정확히 파악 못하고 있는 '신념'에 어긋난다고 화내고 있습니까.. more"
 
 
꼭꼭 2010-07-28 16: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신 글이 답니다.
'믿는자'가 '성공'에 집착하는 이유가 궁금했습니다.
지운 이유는 내 글이 너무 거칠고 무례하다고 생각됐기 때문입니다.

fillnesss 2013-11-06 05: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딱 good!
부지런히 읽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