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나 만들기 놀이터 : 로봇 - 뜯어서 붙이면 입체 장난감 완성 하루하나 만들기 놀이터 시리즈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강은주 그림 / 삼성출판사 / 2013년 6월
평점 :
품절


 

 

 

       하루 하나 만들기 놀이터  

 

 

 

<하루 하나 만들기 놀이터>는 믿을 수 있는 삼성출판사에서 나온

페이퍼로 만드는 로봇 장난감 만들기 책입니다.

이야~ 정말 멋진 녀석들입니다..

 

책을 펼쳐보던 저희 아들들...

"우와~ 엄마~ 이거 봐봐 정말 멋져~!!!"

"엄마 요것도 너무 멋지고.. 이것도 정말 멋지다~ ㅎㅎ

엄마~ 오늘 모두 다 만들어 버릴 테야~ 엄마~ 오늘 다 만들어도 돼? 응~? 응~? "하면서

흥분해 가지고서는 엄마를 도대체 몇 번이나 불렀는 지 몰라요^^

만들고 싶은 의지가 불타오르고.. ㅎㅎㅎ~

 

어떤 것을 먼저 만들까 고민 고민하던 녀석들 ㅎㅎㅎ~ 그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만들게 많아서 얼굴엔 싱글벙글 미소 가득 웃음 가득입니다..

그렇게 드디어 만들기가 시작되고 만들기에 푹~ 빠졌습니다^^ 

 

이렇게 만들면 손끝도 더 야무져지고 단단해지고

집중력도 좋아지고 무엇가 만들었다는 뿌듯함과 성취감도 생기고 자기가 만든 장난감으로 

자기만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가미해서 이야기를 만들고

재밌게 놀 수 있어 좋습니다.

 

 


 


 


 


 


 


 


 


 


 


 

 

아이들 워낙 이렇게 꼼지락 거리면서 만들고 싶어하잖아요.

그 만들고 싶은 아이들 욕구를 단 번에 풀어 줄 아들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로봇들이 가득합니다.

크기도 다양하고 표정도 다 다른 친구들로 무려 44개의 로봇 장난감을 만들 수 있어요..

종이 재질이 무척 좋고  디자인도 앙증맞고 귀엽습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친구들이 만들어집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색깔도 선명하니 예쁘구요..

화난 표정의 로봇도 보고 있으면 웃음이 나고 어쩜 그리 귀여운지 몰라요.

아이들 마음을 잘 알고 만드신 듯..

무기나 공구상자 속 공구들 등등 로봇들의 소품 역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티비에 리모콘 정말 압권입니다 ㅎㅎㅎ~

 

두두두두~ 총을 쏘고 피하고 넘어지고

신나게 로봇 전쟁 놀이도 하고..

 

 

저희 아들들 "종이가 깔끔하게 잘 떼어지고 만들기도 좋다~"며

상품평을 하네요 ^^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