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얼라우드 Read Aloud 03 : The Lion and the Mouse (책 + CD 1장 + DVD 1장) - Yellow Read Aloud 3
Brady Fotheringham 외 지음, 이현주 그림 / 원더앤런(Wonder&Learn)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DVD로 보았던 영상들이 떠오르면서 사자와 생쥐 목소리가 생각나

책이 더 재미있어진대요^^ ㅎㅎ

책과 오디오에 DVD까지 일석삼조의 효과를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첸트도 따라부르기 신나게 재밌구요..

DVD를 재밌게 보고 나더니 책을 읽을 수 있다면서

"엄마~ 내가 읽어줄까?" 합니다 ㅎㅎ

곧바로 의욕을 보이는 모습이 흐뭇하였지요^^

동화책으로 어릴 때 부터 봤던 내용인데도 흥미를 잃지 않고 잘 보니

정말 기분 좋습니다 ㅎㅎ

 

아이들이랑 사자와 쥐 책 중 인정적인 장면을 보고

그림을 그려 보기로 하였습니다..

어떤 장면을 그리고 싶냐고 물었더니

사자가 잠에서 깨어 화를 내며 쥐를 잡아먹으려 했던 장면을

그리고 싶다고 하네요..

직은 아들은 쥐가 신난 모습을 웃는 모습을 그리고 싶답니다..

 



 

"엄마~~ 잡아먹힌다~ 어어 어~  잡아 먹힐 것 같아~~~ 으~~~ "
사자를 그리는 걸 한 번 실패했다며 다시 그리더니

생쥐를 잡고 있는 사자의 손 부분 만 오려내어 새로 그린 사자 그림 위에 붙이기 전^^

좋은 생각이 났다며 장난 치는  민석이^^




 

성격이 급한 녀석 글씨를 삐툴빼툴 쓰더니 빨강색 색싸인펜으로 다시 위에 씁니다..

그래 놓고 자기가 또 멋진 생각을 한 것 같다며 의기양양~

엄마에게 보여주는 데 제가 봐도 멋지네요.. ㅎㅎ


 

쓱쓱쓱~~

그림이 뚝딱 나왔습니다^^

싸인펜으로 테두리를 그리니 그림이 제법 멋집니다..

열심히 색깔까지 칠해 놓으니 어쩜~ 정말 멋진 작품이 되었어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