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생겼어요! 그림책은 내 친구 25
이보나 흐미엘레프스카 글.그림, 이지원 옮김 / 논장 / 201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문제가 생겼어요>

아이만의 무한한 창의샘을 찾아 잠재하고 있던 자기만의 상상력을
자극하여 준답니다^^
단순하면서도 엉뚱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아이만의 생각으로 즐겁고 자연스럽게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어 갈 수 있게 
유도하여 아이의 생각과 상상만으로 
그 아이만의 책 한 권을 만들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과 값진 시간이었답니다..
내 아이가 만든 특별한 이야기 책을 한 권 출간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ㅎㅎ

단순한 이미지 하나로 어쩜 이렇게 귀여운 상상을 하는 지^^

아이의 상상 속의 그림과 만나면서
아이가 자기가 그리고 만든 이야기를 자뭇 진지한 표정으로 설명해 줄 땐 
어찌나 사랑스럽던지요^^

온갖 상황을 연출하는 입체적인 상상력과 만나보세요~

다림질을 하다가 잠시 딴 생각을 했고 그러다 실수로..

무엇보다 그을 이해하고 글을 매끄럽게 이어지게 연결해야 하는 데 
글쎄요.. 남들 눈에 어찌 보이는 지 모르지만 
제 눈엔 사랑의 하트 레이저가  ㅎㅎㅎ 
박수까지 치며 오버 액션이 절로 이어지더라구요^^
특별한 책으로 저희에게 매우 소중하고 값진 책으로 곁에 항상 함께 할 것 같습니다^^ 

저희 아이가 그리고 만들었던 이야기를 살짝 공개할께요^^
개봉박두~   ㅎㅎㅎ




등 이야기는 계속되어지지만 살짝만 보여드릴께요^^

나머지는 미공개로..  ㅎㅎ

아~ 논장 홈페이지에 가면 궁금증을 해소해 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